1
NFL
Xp
자동
Free-Talk

Benjamin Gordon님 나눔 후기 (폴피어스 셋트)

 
17
  422
2020-04-06 00:35:05


고1때였던 03년도에 친구녀석과 함께 NBA라이브2004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보스턴이라는 약체팀의 오버롤87의 한 녀석을 만났습니다. 고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었던 그는 바로 폴 피어스였습니다. 뭔가 이름도 멋있던 그가 괜시리 좋았고, 그를 통해 게임이 아니 리얼 nba에도 관심이 가기 시작하며 그렇게 nba의 세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07년도 갑자기 보스턴에 앨런이 온다는 겁니다! 와 최강의 원투펀치의 구성이다 하고 들떠하던 때, 며칠 후 갑자기 가넷까지 온답니다!! 그날의 기억은 아직도 설레네요. 그렇게 08년도 우승하며 피어스가 파이널mvp를 타던 때는 아마 모든 피어스 팬이 그렇듯 최고의 순간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도 점점 늙고 은퇴하게 되었을 때 무언가 함께 젊은 날을 보낸 친구 한명 떠나보낸 기분이었습니다. 무언가 허전하던 차에 그에 관한 물건을 간직하고싶었지만 최고의 인기선수도 아니었고 그리고 은퇴한 선수다보니 그에 관한 무언가를 구하기 참 힘들더라고요.

그러던 차에 Benjamin Gordon님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한 마음으로 눈이 휘둥거려지며 심장이 두근거리더라고요.
그리고 신청했더니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 소식에 어제는 정말 잠이 들도록 피어스생각이 떠나지 않았던 밤이었습니다.
큰 추억을 나누어 주신 Benjamin Gordon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키도 저와 비슷하셔서 그런지 제게도 너무 잘 맞았습니다!!
나누어 주신 져지 상하의와 후드티와 모자들 제 가족처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