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혹시 필라델피아쪽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1
  624
2020-02-17 01:43:02

제가 필라델피아 템플대에서 4개월정도 일을하게 될 예정이라 집을 좀 찾아보고있는데..

템플대 주변은 위험하단 얘기가 많네요,,

혹시 필라델피아에서 좀 안전한 동네가 어디쯤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4
Comments
2
Updated at 2020-02-17 08:43:27

노랑 (Fishtown, Kensington; East Passyunk): 좀 젊은 힙한 동네들. 안전하고 음식 맛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뉴욕으로 비교하면 브루클린 느낌입니다.

파랑 (Museum 근처 Fairmount): 조용하고 안전하나 교통이 약간 불편합니다.

초록 (Rittenhouse Sqr, Fitler Sqr, Society Hill 등): 전통적으로 부자 동네이고 시내와 가까우나 rent 가 비쌉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East Passyunk 지역을 추천드리나 템플대와 좀 더 가까운 곳을 찾으시면 Fishtown 혹은 Fairmount 를 추천드립니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시다면 초록색 지역을 추천드립니다.

WR
2020-02-17 11:56:48

우와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1
2020-02-17 22:57:46

피쉬타운 근처도 그렇게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레스토랑, 카페가 많고 힙한 동네이긴 하나 막 개발이 되고 있는 동네라 할 수 있습니다.

 

1. 혹시 차는 있으신가요? 차가 없으시다면 피쉬타운, 겐싱턴은 비추입니다. 지하철이 있긴 하나 템플까지는 환승해야하고 빙둘러 가기 때문에 시간도 많이 걸릴겁니다. 매번 우버타기도 부담스러우실거예요.

 

2. 메디컬 캠퍼스로 일을 가시나요? 메인 캠퍼스로 가시나요? 메디컬 캠퍼스는 저라면 위험해서 안 살 것 같구요, 저는 메인 캠퍼스로 일가시면 그 주변에서 사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예전에 위험하다는 얘기는 있었으나 지금은 상황이 많이 좋아졌구요 새로운 집들도 많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싼 가격에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교까지 걸어서 출퇴근할 수 있는 장점은 덤이구요. 메인 켐퍼스로 아파트를 알아보시려면 다이몬드 스트리트 사우스 방향으로, 켐퍼스 동,서,남 방향으로 걸어서 10-15분 내외 거리로 알아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3. 예산이 어떻게 되시나요? 아파트 렌트비로 1500 불 이상대도 괜찮으시다면 센터 지역 추천합니다. 4개월만 계시니깐 그나마 센터 시티에 식당도 많고 갈만한 곳도 많습니다. 브로드 라인 지하철 있긴 때문에 학교까지 교통도 편리합니다. 13가, 15가 에 가까이 살수록 출퇴근 시간을 줄어들겁니다.

 

4. 차도 있고 예산도 넉넉하다? 그렇다면 주차장 있는 근래에 지은 아파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출퇴근 트래픽이 있긴 하나 어디에 사시든 30분내로 출퇴근하실 수 있을거예요. 문제는 제 가격에 4개월만 빌려주는 아파트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WR
2020-02-19 00:09:20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아직 학생신분이라 차가 있다거나 예산이 넉넉하진 않습니다ㅜ
말씀하신대로 메인캠퍼스 주변으로 알아보는게 좋겠네요!!!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