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쿠팡 파트너스로 소소한 용돈벌기

 
14
  2330
Updated at 2020-04-07 10:52:52


 


 

평소 블로그를 두 개 운영하면서 네이버 애드포스트와 구글 애드센스로 용돈을 벌고 옷과 신발을 사면서 상품 리뷰 포스팅으로 다시 배너 광고를 했었어요.

 

이전까지만 해도 네이버 블로그에 상품 리뷰를 작성할 때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나 네이버쇼핑에 있는 상품을 링크로 걸어서 수익이 없었다가,

 

최근 쿠팡 파트너스로 기존에 작성했던 상품 포스팅 중 쿠팡에 판매하는 상품을 위주로 배너를 모두 바꿨더니 새로운 용돈벌이가 생겼네요 ㅎㅎ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보면 하단 쪽에 있는 파워링크나 배너를 클릭하면 글쓴이가 수익을 가져가는데 어떤 상품을 구매했는지는 나오지 않았어요.

 

반면 쿠팡 파트너스는 사용자가 어떤 상품을 구매해서 내 수익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상세 경로 리포트를 통해 세세하게 알 수 있어서 신기하더라고요.

 

 

그동안은 제가 생성한 쿠팡 배너로 들어가는 상품만 수익이 발생하는 줄 알고, 용돈벌이가 많이 되지 않을 거라 생각해 하지 않았는데 쿠팡 운영자에게 물어보니 '제 배너로 들어간 사용자가 접속시간 기준 24시간 내에 발생한 모든 구매액(장바구니 포함)'에 대한 수익이 집계된다고 하네요.

 

며칠 전에 제 배너로 누군가 원피스를 잔뜩 구매했는데 하루 아침에 3만 원이라는 수익이 생겼습니다. 다만 정산주기가 무척 길다는 게 아쉽네요..

 

아직까지 소소하지만 앞으로 상품 리뷰 포스팅을 작성할 때 쿠팡 배너나 링크를 달면 한 달에 신발 한 켤레는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3
Comments
1
2020-04-07 13:44:31

유익한 내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4-07 15:15:07

혹시 이런 활동 개시하시게 된 경과 여쭤봐도 될까요?
사실 경과를 여쭙기보다는 참조하고자 하는데,
블로그는 방치한지 오래인 저한테 블로그 보고 연락드린다며 포스팅 알바 하시겠냐는 연락이 곧잘 옵니다. 다 정치적 요청일 걸로 짐작하고 다 단칼에 짜르고 차단했기는 한데... 혹시나 이런 연락 중에 상품선전성 일도 있을지 궁금해서요.
(다른분들이 보시기에도 제 체험사례는 짤 100% 정치알바 모집이겠다 싶으면... 조언주세요 ^^)

WR
2020-04-07 16:27:59

정치적 요청이라기보단 블로그 광고 마케팅(맛집이나 상품리뷰)에 필요한 단순 포스팅 활용을 위해 블로그를 임대하거나 대신 올려주는 일입니다. 다만 이렇게 할 경우 블로그가 지저분해져서 지수가 낮아지거나 (저품질) 네이버 운영자에 의해 블로그를 사용할 수 없게 되기에 정말 믿을 만한 업체가 아니면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대신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대여받아 직접 리뷰를 작성하는 건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블로그가 유명세를 띄거나 관련 상품 인기 키워드 검색 시 상위로 노출되는 경우 별도의 인센티브도 받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