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위쳐 세계관의 소서리스들

 
2
  5965
2017-03-28 00:37:03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이네요. 드디어 미루고 미루었던 위쳐 세계관에 있는 소서리스들에 관한 이야기를 풀 시간입니다.

 

소서리스 지부(Lodge of Sorceresses)를 중심으로 풀어나가겠습니다. 

 

소서리스 지부

 

소서리스 지부는 마법사 협회의 붕괴에 의하여 생겨났습니다. 여자 마법사들은 그들끼리의 협력을 도모하여

비밀 결사의 형태로 필리파 에일하트를 중심으로 총 8명을 중심으로 세워졌습니다.

그녀들은 따로 따로 행동하지만, 필요에 의해서 회의를 열기도 하며 이들의 회의 장소는 필리파의 본거지인 몬테카르보입니다.

 

특이하게도 북부 왕국과 닐프가드의 소서리스들이 모두 들어가 있는 형태라서 서로 믿지못하는.. (심지어 같은 소속이라도!) 그래서 회의는 항상 개판입니다.  

 

창립 멤버

 

-필리파 에일하트 * 지도자

-마르가리타 로-젠틸

-트리스 메리골드

-키이라 메츠

-사브리나 글레비시그

-쉴라 드 탄자빌

-프란체스카 핀다베어

-아시르 바 아나히드

 

후기 멤버

 

-프린질라 비고

-아이다 에민 아엡 시브니

-벤거버그의 예니퍼

-신트라의 시릴라 (영입 대상)


*위 이름 표기들은 틀릴수도 있습니다.

 

 

 

 

"우린 법을 원해요, 맞아요, 단점이란것은 찾아볼수도 없죠, 모두가 법을 원해요, 그리고 난 어느 군주보다 법을 잘 사용할 수 있는 존재죠."

 

*위 사진은 눈알이 제거되기 전 사진입니다.

 

필리파 에일하트

종족: 인간

 

위쳐 3에서도 비중있는 조연을 맡아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소서리스입니다.

이 인물에 대해서는 비극적인 로맨스가 있으니 나중에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르다니아의 비지미르 왕의 고문이였으며, 심지어 비지미르왕이 죽었을때도 르다니아에 끝까지 남아있었던 궁중 마법사였습니다. 하지만 불의의 사건으로 눈알이 뽑혀지게 되죠.

그녀는 아이러니 하게도 닐프가드쪽 마법사 형제단에 대항하는 태니드 쿠데타(사실상 북부왕국 마법사들과 닐프가드 마법사들의 싸움)를 일으켰던 장본인이긴 하지만 후에 소서리스 지부를 설립합니다. 


게롤트와도 어느정도 친분이 있던 소서리스였고, 또한 소설에서는 그녀는 마녀 사냥에 희생 되어서 고문당하고 결국 죽음에 이르게 되는 소서리스입니다. 후에 그녀의 명성은 다시 널리 퍼지고 성인으로 추대됩니다.

(이건 결국 소설과 게임이 갈라지게 되는 이유입니다. 마녀사냥을 일으킨 주범은 윌헬머인데, 게임에서는 나오지도 않고 라도비드가 마녀사냥을 일으킨다고 나옵니다)

 

 

마르가리타 로-젠틸

 종족: 인간 

 

그녀는 자신의 마법학교의 교장이며, 정치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대체로 중립을 유지하는 편이며, 소서리스 지부의 창립자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마법학교는 테니드 사건때 날라가 버렸으며, 지금은 따로 학교가 없지만 여전히 견습생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처지는 위쳐3에서도 자세히 나타납니다.


 

 

 트리스 메리골드

종족:인간

 

제 글중에 자세히 설명한 글이 있으니 생략합니다. 

 

 


 

 

"여자가 자신의 결정을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때도 있는거야, 소서리스라면 더하지."

 

키이라 메츠

종족: 인간

 

그녀는 테메리아의 폴테스트왕의 궁정마법사였으며, 고문이였습니다. 그녀는 세련된 것을 선호했으며 더러움과 바깥세상을 혐오했습니다. 즉, 위쳐3 시점에서 하는일이 어쩔수 없이 하는 일이였다는 것이죠.

 

그녀는 최음제를 만드는데, 이로인해 사브리나로 부터 발정난 년(....)이라고 취급받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이후 행적은 위쳐3 메인퀘스트를 그대로 따라가시면 알수 있습니다.

 

 

 

사브리나 글레비시그

종족: 인간

 

(트리스가 아닙니다...)

 

그녀는 북부왕국에서 영향력있는 소서리스중 한명으로 케이드윈의 헨젤트왕의 고문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보통 자신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도발적인 의상을 입는 편입니다.

 

예니퍼와 라이벌기질이 있는데 그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예니퍼와 알고 지낸 사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같은 학교 학생이기도 했죠. 하지만 예니퍼와 같은 학교 친구라고 불리기 싫어합니다.

 

위쳐3에서는 북부왕국측 궨트카드로 등장합니다.

 

 

"글쎄, 우리 모두 초조해할 필요는 없잖아? 우리 모두, 여기 지부에 앉아있는 모두가 한번쯤은 속아본적 있으니깐 말야, 특히 남자에게 배신당하거나 이용당하는 일 말이야."

 

 

쉴라 드 탄자빌

종족: 인간

 

 그녀는 북부왕국 마법사들 중에서도 가장 강력하고, 존경받는 마법사들 중에 한명으로 심지어 같은 로지 멤버들도 그녀를 두려워합니다. 물론 연륜있는 몇몇 마법사는 빼구요 (필리파, 예니퍼, 핀다베어 등등)

그녀는 정치에는 개입하지 않으며 대신 연구를 하며, 심지어 마법사 협회에 있던 그녀의 자리에서도 물러나기도 했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코비어의 외톨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한 그녀의 운명은 위쳐2에서 결정이 됩니다.

 

 

 

""프란체스카 핀다베어, 또한 에니드 아엔 그레나, 즉 협곡의 데이지라고 불리우는 이 여성은, 웃지를 않아 위쳐,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여겨지기도 하지.", "그녀도 챕터의 멤버입니까?" 그가 놀란채로 속삭였다. "그녀는 아주 젊어 보였습니다. 이것 역시 마법입니까?" "아니, 그녀는 아닐세, 프란체스카는 순수엘프여서 그렇다네."

 

 

프란체스카 핀다베어

종족: 엘프

 

궨트좀 하셨다면 많이 들어봤을 그 이름, 프란체스카 핀다베어입니다.

스코이아텔의 여왕이자, 돌 블라타나의 여왕이죠. 하지만 사실은 닐프가드에 협력하는 소서리스 라는거..

그녀는 또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필리파 에일하트의 적이였지만, 로지의 설립 목적은 정치 목적이 아닌 순수히 마법사들의 협회(말로만...)이라는 점이므로 그녀도 창립멤버가 될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누구인가. 우리 모두는 지부에 속해있어. 우리는 마치 스핑크스 같은 존재들이야.

조용하고, 전략적이며, 위험하고, 알려지지 않았고, 미스테리하며, 현명하며 초자연적인 존재들이야.

강하고, 용감하며, 두려움을 모르며,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강력하지. 그래! 스핑크스야 말로 로지의 상징 되어야만 하네."

 

 아시르 바 아나히드

종족: 인간

 

닐프가드 소서리스이며 프란질라 비고와 동포인 소서리스입니다. 닐프가드의 지휘층하고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으며 비밀임무를 수행한 적도 있습니다.

당연히 북부측 소서리스는 아시르를 좋게 보진 않으며 다들 매력적으로 보일려고 하는 북부측 소서리스에 비해 첫번째 회의에서 이상한 차림으로 나타나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소서리스입니다(...)

 

 

후기멤버 

 

벤거버그의 예니퍼 (생략)

 

프린질라 비고 (생략)

 

 

아이다 에민 아엡 시브니

종족: 엘프

 

프란체스카의 권유로 가입한 아이다입니다. 그렇게 비중있는 인물은 아니기에 설명할 말은 없습니다.

위쳐 3 에서 잠깐 까메오로 출연합니다. 예니퍼가 메가스코프로 우마의 마법을 풀때 잠깐 등장합니다.

 

 

(어 왜 얘 사진만 고퀄?)

 

"제가 용서했냐구요? 그래요, 저는 간신히 용서했고 제 분노를 다스릴줄 알게 되었죠. 그리고 그저 증오에

눈이 멀어 살인을 하는 그런 사람은 아니라구요. 그래도 복수는 할지도 모르죠, 그리고 하게 된다면, 제 방식대로 할거에요."

 

신트라의 시릴라

 

아! 그녀에 대해서 더 설명할게 있나요? 그녀는 너무나도 유명합니다.

그녀는 검술에 출중할 뿐만 아니라 마법에도 엄청난 재능이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그녀도 소서리스입니다.

지부가 그녀를 계속 영입하려고 했지만, 결국 영입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로지에 가입하려면 성이 필요한데, 시릴라는 다른 성보다, 벤거버그의 시릴라라는 성을 더 선호했습니다. 

 

위쳐 3의 분기에 그녀를 지부에 가입시키는 내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추천은 못해드립니다..

 

 ////////////////////////////////

 

이상입니다.. 힘드네요 .. 아무튼 다음에도 시간나면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위쳐하시길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