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애니음악 소개) 카케구루이 오프닝곡 "Deal with the Devil"

 
3
  348
Updated at 2020-01-08 11:42:35

 애니메이션 '카케구루이'는 코믹작가 카와모토 호무라의 동명의 코믹스를 영상화한 작품으로 2017년 3분기 TV 방영작입니다. 화수는 전 12화. 도박으로 학교에서의 지위가 결정되는 가상의 고등학교를 무대로 걷보기엔 요조숙녀이나 속은 제대로 미친 도박광(賭ケグルイ)인 주인공이 전학오고 차례차례 학원의 강자들(학생회 임원)을 쓰러트리는 것이 주요 줄거리이며, 그 와중의 트릭과 심리묘사 그리고 특히 미형의 캐릭터들이 본색을 도박의 절정의 순간에 드러내는 무시무시한 표정들이 이 작품의 감상포인트 입니다.

 원작의 인기도 상당하며 애니화는 원작을 120% 표현해냈다는 평. - 원작의 미형캐릭터들을 잘 살려줬고, 거기에 성우들의 열연과 주역들의 과장된 표정묘사가 정말 압권입니다. - 그 인기에 힘입어 (희안한 괴작으로) TV 드라마화도 되고, 원작쪽도 사이드 스토리를 담은 외전들이 마구 나와주고 있고요... 애니든 만화든 킬링타임용으로 충분히 재미를 주는 작품입니다.  

 

  음악 소개를 시작합니다. 이 작품의 오프닝곡으로 쓰인 "Deal with the Devil"는 supercell의 'ryo'가 작곡하고 'Tia'가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재즈의 냄새가 물씬 풍기고 있는 데, 흥겨우면서도 에로티즘이 느껴지는 멋진 곡! 들어보시면 알 것입니다. 애니 오프닝 버전으로 먼저 올려봅니다. 이 작품 분위기가 살짝 느껴질 겁니다.

 뮤직비디오 숏 버전입니다. 이 곡도 평도 좋고 인기도 많아서인지 많은 분들이 어레인지해서 연주해 주고 있네요. (유튜브 검색해보면 리스트가 주르륵..)

 엔딩곡인 "LAYon-theLINE" 입니다. "D-selection"이라는 성우 아이돌 그룹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왠지 나이트에서 흥을 띄울 때 나올법한 신나는 곡이더군요. 뮤직비디오 숏 버전으로 올립니다. 애니 엔딩버전은 수위가 좀...

 

 

 

 

 

오늘도 재밌는 작품, 좋은 곡 소개 되었으면 합니다.

 

1
Comment
2018-07-30 02:14:38

친구가 추천해서 넷플릭스로 봤는데 재밌게 감상한 애니입니다. 서사 자체는 전형적인 「사천왕과 마왕을 깨는 용자」구조이긴 하지만 설정과 캐릭터가 특이해서 상쇄가 됩니다. 특히 성우분들 열연 ㅋㅋㅋ 녹음하다 실신하진 않았는지 걱정될 정도였어요. 그냥 성우들 연기 감상하는 재미로만 봐도 12화 후딱 지나가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