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오클 vs 포틀 시리즈

 
  361
2019-04-20 15:20:27

사실 이 시리즈 시작전부터 팬 분들 사이에서도 으르렁댔었죠... 

상위시드 포틀 vs 그런 포틀을 정규시즌에 스윕한 오클 오클팬분들께서는 상위시드중에 가장 만만한 상대가 걸려서 기분 좋으셨을겁니다. 저도 속으론 그랬거든요. 거기다 넠까지 부상으로 빠진 포틀이라... 더할 나위 없이 괜찮은 상대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포틀 홈에서 1, 2차전 릴맥듀오의 활약, 오클 원투펀치의 최악의 부진... 2연패... 속쓰렸습니다.

그리고 3차전.. 러스 외 그랜트, 아담스, 슈뢰도 모든 선수들이(조지...ㅠㅠ) 다 잘해줘서 귀중한 1승 챙겼습니다.

거기다 마지막 폴조지 덩크로 서로 으르렁 대는 모습까지... 플옵답습니다.

역시 우리팀이 하는 시리즈라 그런지 플옵시리즈 중에 가장 재밌는거 같아요.

0번 선수끼리의 기싸움.. 팬 사이에서의 기싸움.. 여러모로 재밌는 요소가 많습니다. 

 

릴라드의 활약을 보면서 그동안 경기를 잘 안봐서 몰랐던 릴라드에 대해 잘 알게되는 플옵인거 같기도 합니다.

왜 사자의 심장인지 경기마다 보여주고 있어요. 멋진 선수더라고요.

 

그리고 우리 브룩이...........1, 2차전은 진짜.. 흔들바위를 던지는건지.. 슛이 엉망.. 거기다 3차전도 전반까지는 벽돌공이더니 후반 완전히 달라지고 한번 들어가니까 쏙쏙 잘들어가더라구요... 우리 서브룩이가 진정한 리듬슈터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4차전도 부디 잘들어가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클은 원투펀치의 공격력 기복이 타 팀에 비해 월등히 심하다고 봐요. 그래서 오클이 이기려면 롤플레이어들 특히 그랜트, 슈뢰더쪽에서 득점이 많이 발생되야 합니다.. 시리즈 동안 두 선수가 분발해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폴조지... 어깨부상 때문에 온전치 못한 몸으로 열심히 뛰어줘서 고맙고.. 마지막에 상대팀 도발하는건........잘 모르겠습니다. 다음 경기에 실력으로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포틀은 아미누와 하클리스의 수비가 진짜 무섭더라구요.. 이 두선수 수비지옥입니다.. 그래서 조지가 더 고전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참 좋은 선수들이에요. 

3차전 마지막 조지가 쏘아올린 공이 남은 플옵 시리즈에 어떤 작용을 할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포틀이 응징을 할 지 폴 조지의 각성의 계기가 될 지.. 제 주관적으로 가장 재밌는 플옵 시리즈.. 남은 경기도 두 팀 선수들 다 최선을 다해서 명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양 팀 선수들 부상없는 플옵 치르길 바라겠고 양 팀 팬분들도 너무 일희일비 하지 마시고 경기 재밌게 보시면 좋겠네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