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포틀랜드 요즘 분위기 좋네요

 
  347
Updated at 2014-11-27 11:40:48

최근 8연승에 현재 11승 3패로 서부컨퍼런스 3위(지구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릴라드 알드리지는 딱 자기 몫을 충분히 하고 있는것 같네요. 스탯상으로는 작년과 비교해서 별 차이가 없지만 이제 여유가 생긴듯한 플레이에요. 작년 한해는 깜짝 놀랄 실력으로 좋은 성적을 냈지만 이젠 강팀으로서의 당연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듯한 느낌. 나머지 주전들도 잘 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바툼이 좀 더 스텝업해서 올라운더로서 완전체의 모습을 올해 보여주길 기대했는데 아직은 작년에 비해 조금 저조하네요. 부상의 여파인지...


벤치진에는 올해 새로 영입한 케이먼과 블레이크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습니다. 케이먼은 잘 몰랐던 선수인데 득점력하나는 발군이네요. 특히 포스트업, 업앤언더 스킬은 알드리지보다 나은듯 합니다. 그리고 블선생이라고 불리는 블레이크 이선수는 작년 모윌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안정적이네요. 게다가 3점도 쏠쏠하고 특히 놀란건 생각보다 드리블이 좋고 운동능력도 뛰어난것 같아서 포틀의 백업 포가로는 적절한 것 같아요. 케이먼과 블레이크 덕분에 허약한 포틀 벤치 득점이 조금 나아졌고 올해부터 바툼 백업으로 자리를 굳힌 크랩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3점은 믿을 만한 수준인것 같아요. 그리고 프리랜드..이선수 보면 참 열심히 하고 정말 노력하는 것 같은데 능력이 안되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 얼른 로빈슨이 스텝업해서 파워포인트자리에서 미칠듯한 운동력으로 수비와 리바운드만 잘 해주면 좋겠네요. 거기다가 초반 괜찮은 모습을 보이다가 부상으로 아웃한 맥칼럼이 잘 해주면 이번 시즌은 좀 더 높은 곳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이야기하지만 제발 부상은 피하고 건강하게 시즌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Go Blazers!


5
Comments
2014-11-27 11:48:33

오늘 승리로 9연승 됐습니다.
이정도까지 해주는건 좀 놀랍긴합니다.

케이먼 블레이크 영입으로 이득 많이 보고 있는데 그것보다 바툼 부상으로 몇 경기 대타로 나온 크랩이 자신감을 찾은게 고무적이라 생각해요.

다음 경기가 분위기 좋은 멤피스인데 잘해줬으면 좋겠어요.

2014-11-27 11:59:56

확실히 벤치가 강해지니까 주전들 컨디션 안좋은 사람 몇명있어도 무난하게 승리를 따내는 그림이네요

2014-11-27 12:00:43

초반 무난한 일정이 연승 가도에 불을 부쳤다고 생각합니다. 케이먼과 블레이크의 벤치캐리 고무적이네요. 작년의 모윌의 세금플레이보다 암(?) 걸릴뻔했죠~~

곰돌네 잡고 12월 로드 트립 5연전을 무사히 넘기면 이 상승세 계속 유지할거 같습니다.

2014-11-27 12:07:42

추억의 성실 납세자 모윌

Updated at 2014-11-27 12:03:30

올 시즌 수비 조직력이 꽤 향상된 것 같아요. 거기다 케이먼, 블선생 꿀영입으로 리그 최악급 벤치에서 탈피했다는 점 기대해볼만합니다.
하지만 지난시즌에도 초반 서부1위를 질주하다 후반기에 무너지기 시작해서 좀 더 지켜봐야겠죠.
주전은 이미 리그 최상위급인지라 이번시즌 상위시드먹으려면 맥컬럼도 언능 돌아오고 그 외 어린 벤치선수들이 스텝업해줘서 주전과부화를 막아줘야할텐데.. 크게 안바랍니다. 제발 조금만 성장해주길..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