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농구 커뮤니티지만 축구화 추천좀 해주십쇼

 
  801
Updated at 2017-02-27 23:29:15


현재 트레콰티스타 3 사용자인데
축구화가 가셨습니다...(밑창이 깨져서
그만 가셨습니다..)그래서 하나를 새로 살려고합니다 축구 스타일은 그냥 우당탕탕 달리면서 축구하는스타일입니다...
포지션은 윙백이나 공미?에 자주서요
베이퍼는 도저히 제가 소화가 안되요..
(볼이 완전 칼발이더라고요)
돈은 알바비 들어오는거에 뭐 돈 조금 더 모으면 딱 되요


4
Comments
1
Updated at 2017-02-28 09:13:19

축구화에 좀 관심이 많아서 어느정도 답변드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hg 제품으로 구매하시려는걸 보니 인조잔디나 맨땅에서 주로 이용하실거 같네요. 평소에 축구화를 관리해주는 스타일이시라면 천연가죽인 티엠포가 괜찮지만 아니라면 인조가죽인 마지스타 오퍼스가 낫겠습니다.

티엠포 레전드 5가 가죽내구성이 은근 약합니다. 특히 저런 식으로 화려한 색이 입혀진 천연가죽이라면, 관리를 잘 안해주고 신다보면 가죽이 전부 갈라지는 현상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반면 천연캥거루가죽만이 가진 특유의 착용감과 터치감은 마지스타에 비해 우위죠.

마지스타 오퍼스 같은 경우엔 인조가죽(캉가라이트)이라서 가죽 내구성은 좋습니다. 다만 티엠포에 비하면 개인차가 있겠지만 약간 아쉬울수 있는 터치감이 있겠네요.

둘 다 좋은 최상급 선수용 축구화라 고르기 힘들지만, 전문 동호인이 아니고 특별히 관리를 안하실거라는 전제하에 저는 마지스타 추천드립니다. 인조가죽이 관리도 용이하니까요.

이전에 트레콰티스타 쓰셨다면 최상급인 오퍼스보다 중급인 마지스타 오든도 좋은 선택입니다. 트레콰티스타 3처럼 최상급 제품에 쓰이는 캉가라이트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사이즈는 오든이나 오퍼스는 트레콰 3 사이즈랑 동일하게 가시면 되고, 티엠포 레전드도 트레콰3랑 동일하게 가시거나 5밀리 다운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유럽 축구 리그에서 보면 보통 미드필더들이 마지스타를 많이 씁니다. 티엠포는 수비수들이 많이 착용하고요.

WR
2017-02-28 09:22:53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티엠포 관리가 어려운편이엿군요...
마지스타로 가야겟습니다!

2017-02-28 11:57:06

티엠포가 편하긴 진짜 편해요 근데 확실히 투박한 이미지랑은 달리 내구성은 좀 문제가 있습니다 hg면 저도 천연가죽은 비추천드려요

2017-02-28 12:15:38

보기 중엔 없지만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엠디 감명 깊게 신었습니다. 초경량 축구화라는 컨셉으로 나온... 색상은 3년도 넘었지만 연두색 소위 슈렉색 혹은 헐크색이 올타임 넘버원이 아닐까 합니다. 착용 소감은 발에 착 달라 붙어 있는 느낌이고 얇아서 뭔가 발과 하나 된 느낌. 단점은 발바닥 부분이 딱딱해서 발이 아프더군요.타 깔창으로 커버가 될지 모르지만 기본 깔려있는 깔창으론 발이 아프더군요..

24-04-26
 
842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