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KBL
/ / / /
Xpert

내일부터(8/24, 토) 여자농구 박신자컵이 시작됩니다...!!

 
4
  501
Updated at 2019-08-24 00:00:03

https://www.wkbl.or.kr/event/summer2019/about_01.asp

일정이랑 경기스케쥴은 여기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네요...!!(중계는 kbsnsports에서 일부를, 네이버스포츠에서 전경기 중계한다고 합니다.)
올해부터는 30세 나이제한이 사라져서 베테랑 선수들도 로스터에 들어가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가팀중에 wkbl 6개 구단 팀 외에도 대학선발팀, 김천시청, 인도네시아 팀들이 들어있습니다...!! wkbl선수들이 대학선발이나 실업팀이나 다른나라팀하고 경기하는거는 처음보는거라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이 되네요...!!
박신자컵은 주로 아직 정규시즌 주전이나 주요로테이션에 들지 못한 어린선수들이 많이 출전했었는데요. 뉴페이스, 영건들의 패기넘치는 플레이가 상당히 인상적인 대회였습니다. 거기에 올해부터는 베테랑선수들도 참가하게되어 정말 양상이 달라질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박신자컵은 외국인선수 없이 치르기때문에 국내선수들의 득점능력을 많이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선수가 이렇게 드리블을 잘했나? 기술이 좋았나? 득점력이 있었나? 싶은 재밌는 장면이 참 많이 생깁니다. 대학농구 보시는 재미 중에 평소에 외국인선수들에 밀려 3~4옵션에 머물렀던 국내선수들이 1~2옵션이 되서 대활약하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박신자컵도 그런 재미를 느끼실수 있지요...!!
암튼 박신자컵 참 매력적이고 재밌는대회인것 같습니다. 여농팬들은 비시즌에 단비같은 대회이기도하고, 평소에 잘 보지 못하던 신인급 선수들의 플레이도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뭔가 신선한 로스터 조합들도 재미있고...!! 여농팬분들, 한국농구팬분들 많이많이 함께해요~~~!! 감사합니다~~~!!!^^❤❤❤


2
Comments
1
2019-08-24 04:49:43

구슬이랑 진안이 박신자컵때 디게 잘했던 것 같은데...

1
2019-08-24 06:17:46

강원도 속초에서 하던데요.
서울이라면 보러갔을텐데요.아쉽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