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A/S 관련 질문입니다^^
326
2017-11-21 20:08:41
안녕하세요.
제가 올해 여름에 중고거래를 통해
코비10 엘리트 하이 새상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잘 신고 농구를 하다가 어느날 보니 사진에서처럼
에어가 부풀어 올랐더라구요.ㅠㅠ
동네 매장에 A/S 를 맡겼고 몇일후 연락을 받았는데
일단 신발은 불량판정을 받아서 구입매장에 가면
금액대에 맞춰 보상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문제는 무조건 구입처에서만 보상이 가능하다는겁니다
개인거래를 통해 샀는데 판매자분 역시 선물을 받아
모르겠다고 하시고..
고객센터에선 판매 날짜(16년 10월)확인이되는데
매장은 알수가 없다고 하네요..
이런경우에 구입처를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보상이나 교환받을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Comments
글쓰기 |
어차피 매장 구입일 1년 이상 지나서 국내 구매 감가 상각 기준 보상판정 받더라도 0%입니다. 보상이나 교환 어느 부분도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