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Ballers

중고로 농구화 구입하시는 분들.. AS 문제

 
  612
2013-05-27 20:26:44

때문에 경험자로써 작은 조언 드리자면

나코탭이 별 소용없다고 말하고 싶어요. 나이키는 제품 하자라 할지라도 
본사에서 보상해주는게 아니라 구매매장에서 개별적으로 하기 때문에 
각 매장에서 보상을 해줍니다. 그래서 문제발생시 탭보다는 
구입가격, 구입 시기가 적힌 영수증이 반드시 필요해요.

농구화 맥스에어와 가죽 터짐 문제때문에 고생했을때 경험이라 
회원님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3
Comments
2013-05-27 21:02:28
A/S 접수 자체는 어느 매장에서 해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나,
통념상 구입한 매장에서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보상 판정은 본사에서 결정되고, 그에 따라 구입한 매장이나 A/S 를 접수한 매장에서
보상이나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매장에 따라서 본 매장에서 구입하지 않았을 경우에 A/S 접수를 해주지 않거나
적극적인 응대를 기피하는 경향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나이키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하시면 보다 직접적인 A/S 가 가능합니다.
WR
2013-05-27 22:02:28

본사상담센터에서는 나이키 코리아 규정상 매장과 협의만이 방법이라 그러구요. 물론 판정은 본사에서 하지만요. 구입 매장에서조차 영수증이 없으면 as를 접수해주지 않죠. 다른매장에도 문의를 해봐도 가능성이 희박하죠. 그래서 나코탭이든 아니든 영수증이 지참이 아니면 불가능하죠 거의


2013-05-28 15:21:49

이천 as센터에서 해주지 않나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