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Ballers

하이퍼퓨즈 vs 멜로m9 vs 하워드 vs 로즈5

 
  610
Updated at 2015-08-10 21:05:45

안녕하세요.

농구화 추천좀 부탁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제가 4,5번 포지션을 보고 있는데,

대충 보니깐 하이퍼퓨즈, 멜로m9, 하워드, 로즈5 등을 신으시더라구요.


이 4개의 농구화를 신어보신 분들의 이야기와 또,

이외에 플레이하면서 괜찮으셨던 농구화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4
Comments
2015-08-10 23:24:17

하퓨랑 m9중에 고르라면 세컨이나 실외용이 아니라면 m9고르겠습니다. 하퓨도 기능이 좋지만 어디까지나 가성비 측면이라 생각합니다. 두개의 큰 차이는 개인적으로 피팅감과 쿠션이라 생각됩니다. (통풍은 소문대로 하퓨가 좋긴 합니다.) 하워드나 로즈5는 신어보지 못해서 다른 분께 토스하겠습니다.

2015-08-11 09:43:06

M9쿠션은 위에 나열하신것중 단연최고입니다.앞 언락드줌에어 뒤 비져블줌에어 근데 발목지지 전혀업습니다.포지션이4.5번이시면 하퓨2014나 로즈5가 낫다고봅니다.하퓨도 앞줌 뒤줌 이라쿠션은 상당히조아요.로즈5는 부스트쿠션에 발목지지 부분에서낫구 하워든 쿠션이 별로라 배제입니다.

Updated at 2015-08-11 09:59:45
일단 윗신발들을 다신어보고 플레이해보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리라믿고 댓글답니다.

1. 하퓨2014 
좋습니다. 가성비 甲 답게 접지도어느정도해주고 무엇보다, 전줌 앞줌 쿠션이 상당히 좋은데요.
문제는 발볼 그리고 길이가 상당히 크게나왔습니다. 물론 전시리즈 대비입니다. 이점 주의해주셔야하고요.
줌에어 내구성도 그리좋지는않은거같네요. 제가 185/75 정도 가벼운체형임에도불구하고 3개월만에 두짝다 폭파했습니다. 뒷축에어만

2. 멜로9 
이중에선택하라면 전 멜로9선택하겠습니다. 일단 나열해주신것중 쿠션이 넘사고요. 피팅도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아쉬운점은 지지력이 부족한 미드컷이란건데 이점 감안하시고 사시면 이보다 만족할 밧슈는 없을거같습니다. 체감 쿠션이 말그대로 쩝니다. 한가지 알려드릴점이있자면 멜로시리즈중 M9만 유독
발안쪾으로 갈수록 발모양이 안맞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매니아 글에도 막 안쪽을 깎는다던지 이런말이 꽤나많았었는데요. 이점 유의하시고 저같은경우엔 280이 정사이즈인데 285로 신었지만 이증상이 없어지진않았습니다. 끈길이로 조절하고 지금은 길들여져있어서 제메인밧슈중 하나네요.


3. 하워드4
하워드는 4밖에 안신어봤기에 4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상당히 수작입니다. 이상하게 센터시그네쳐는 우리나라에서 인기가없더군요. 상당히 밸런스있게 잘만들어졌는데 묻힌 아쉬운 버전인데요. 센터 시그네쳐 임에도 상당히 날렵하고 쿠셔닝은 아디다스 특유의 딱딱함이지만 충격을 제법 잘흡수해줍니다.
접지도 상당하고요. 무엇보다 발이 정말 편안합니다. 발볼이 넓든 좁든 잘잡아주는 느낌이 너무좋습니다. 그렇다고 통증이느껴지지도않고요. 아디다스 신발중엔 정말 추천합니다.
5는 빅맨진에게 특화되서 나왔다고하더군요. 4는 전포지션에게 어울릴거같습니다.


4. 로즈 5
좋은평가를 받고있지만 전 별로인밧슈였네요.. 물론 부스트 쿠셔닝이 안맞는다던가에대한건 아닙니다. 
퓨즈와마찬가지로 좀 크게나와서 불만이였는데요. 앞토박스쪽이 상당히 크게나와서 정사이즈를신어도 널널한 느낌이 많이받았습니다. 그렇다고 발볼까지 널널하면 다운사이징을 하겠는데 그정도는 아니더군요.. 그래서 안에서 겉돌고 앞코에 부딫치고 그렇다고 너무조이면 발볼에 고통이오고.. 여간 제발과맞지않는 신발이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실내에서만신으실꺼면 M9를
실내외가리지않을거면 하워드 특히 4을 추천합니다.


2015-08-11 10:42:56

하퓨는 안신어봐서 패스...
M9는 진짜 좋습니다 쿠션대박이고 발이 아주편해요
로즈5 접지 지지 아주좋습니다
뒷축쿠션은 풍성하고 전족부의경우 코트필 강조해서 치고나가기 좋구요
하워드4는 진짜 편해요 쿠션은 좀 부족할수있는데 진짜로 발이 편합니다
접지도좋고 유연하고.

하퓨 싸게나오면 하나 업어올까 계획중인데
4개 모두 요즘 성능좋고 착한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
묵직한 타입의 빅맨이라면 m9- 하워드- 로즈 순, 날렵한 타입이시라면 로즈-하워드-m9순으로 추천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