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보고 쓰는 닉스 경기 15 - vs GSW (18.01.24)

 
  725
2018-01-24 15:40:59

18.01.24 (vs GSW)

1쿼터
- 포징이 대신 비즐리가 주전이네요.
- 그런거 있잖아요. 응원팀이 있어도 큰 기대 안 하고 보는 경기와 이 팀은 잡아줘야지 하고 보는 경기. 오늘은 전자죠.
- 밥 먹으며 보느라 실시간으로는 못 썼는데 오늘 골스 1쿼터 야투감이 영 시원찮네요.
- 반면에 우리팀은 참 좋습니다. 팀하쥬의 1옵션병만 아니면요.
- 상대팀 기계와 커리가 모두 감이 안 좋아요. 저희는 코트니리와 칸터 모두 좋아보이구요.
- 하지만 또 그런거 있잖아요. 이 팀에게 이 정도 점수차면 좀 편안하게 가겠다.
- 근데 골스가 또 몇점이든간에 편안하게 갈 수 있는 팀은 아니잖아요.
- 오호 윌리까지 몸놀림이 좋아요. 1쿼터에 10점 리드라.... 보통은 이러면 기대를 하게 되죠. 근데 상대가 상대여야죠.
- 골스는 진짜 야투감이 가출했네요.
- 1쿼터 31:21.... 이거 실화냐? 암튼 10점이나 앞선채 쿼터 마무리합니다.

2쿼터
- 2쿼터도 분위기 좋습니다.
- 다만 웨스트가 확실히 좀 무서워요....
- 리에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공간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충분히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는 선수인데 돌파에 적극적이지가 않아요. 아쉽습니다.
- 2쿼터까지도 분위기가 좋은 이유가 추격이 시작할 때즈음 찬물 끼얹는 플레이들이 나와요. 그런 거 있잖아요. 뒤지는 팀 응원할 때 상대팀 플레이에 기운 빠지는.... 그걸 우리가 하고 있어요!!
- 2쿼터엔 하더웨이까지 가세합니다. 근데 듀란트는 역시 듀란트예요. 허허허허.
- 리가 오늘 불꽃남자네요. 2쿼터 3분 47초 시점에 6/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허허허허
- 아니 근데 우리 선수들 오늘 진짜 다 터져요! 골스 상대로 2쿼터까지 가져가나요, 과연!!!
- 1분 48초 남기고 9점차. 이대로 경기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허허허허허.
- 이 와중에 정현 선수도.... 테니스 참 잘 치시네요.
- 와, 또 그 와중에 비즐리형 앤드원.... 이번 경기 끝나면 최근 비즐리 형의 효율을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 방금은 사실 커리 손 쳤던 것 같은데 4점 플레이 나올 뻔 했네요.
- 아.... 그 중에 또 잭형이 하더웨이 팀킬했군요.... 하더웨이 얼굴을 엘보우로.... 잭형.... 고의성은 없으니(당연하잖아....)까요..........
- 근데 사실 이렇게 자꾸 보여주니까 커리 손 친 게 오심인 것만 계속............
- 아이고.... 2쿼터 마무리 제대로 못 하고 커리에게 3점 하나 앤드원 하나 내주네요. 10점차가 순식간에 4점차로.
- 휴우 공격 하나 실패하고 골스 마지막 포제션 가져갑니다. 10점차가 2점차로.... 역시 골스는 골스죠.
- 2쿼터 60:58로 2점차 앞서며 마무리!

3쿼터
- 집 계약하고 오느라 못 봤네요.

4쿼터
- 집 계약하고 오느라 못 봤는데. 역시나 골스 약속의 3쿼터였나보군요.
- 호나섹도 무 포징이도 뺐었고 오퀸도 뺐었고. 부상이었는지는 명확히 모르겠지만.... 암튼 그런 거 보면 크게 미련가진 경기는 아니었죠.
- 질 때 지더라도.... 아니 지면 지는거지 질때 지더라도 는 뭐야.... 그냥 지는거죠, 뭐.
- 역시는 역시네요. 커리가 전반에 못 넣었으면 후반에 넣는 게 그게 커리죠. 평균은 지켜야하니까요. 그래. 커리 뿐 아니라 전반에 못 넣었으면 후반에 넣는게 골스죠. 그렇죠.... 허허허허허.
- 무난하게 졌네요.
- 그렇죠. 무난하게 졌어요!
- 뭐. 그렇습니다 ;) 커리는 커리네요. 확실히. 이 팀을 이길 상상을 잠시 했다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좋아요!!


5
Comments
2018-01-24 15:47:39

잘 봤습니다 닉스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저도모르게 닉스에 이입하며 봤네요

WR
2018-01-24 16:54:39

감사합니다 ;) 넘을 수 없는 산을 넘으려는 시도만으로도 좋은 경기였습니다!

2018-01-24 20:51:57

글 참 재미지네요.
그런거 있잖아요 보다보면 정이가는 글씨체가 님이 그러네요.

WR
2018-01-25 12:41:3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자님 같은 분들 덕분에 글 쓰는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Updated at 2018-05-26 01:56:53

저야말로 좋은글 볼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저도 잘 쓰진 못하지만 글쓰기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얼마나 힘든건지도 잘 알아요. 재미로 시작한 글쓰기라도  많은 사람에게 읽혀져서 의무감이 생기면 더더욱 힘들자나요. 직접 경기를 본후 생각을 정리하고 자료를 찾아보고 어림잡아도 몇시간은 슥삭 지나갈거 같아요. 다음 시즌도 계획이 있으신지 알길은 없지만 자주 뵐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시즌 동안 재밋는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