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보고 쓰는 닉스 경기 감상 12 - vs DAL (18.01.08)

 
  311
Updated at 2018-01-08 17:15:25

18.01.08 (vs DAL)

1쿼터
- 오늘 경기는 이겼으면 좋겠어요. 져도 좋은 경기가 어딨겠냐만 험난한 서부원정 와중에 그래도 제일 해볼만한 경기일 것 같아요.
- 출발은 좋네요. 댈러스가 8분 30초까지 야투를 전부 놓친데 반해 우리는 8점이나 넣었어요.
- 역시 노비가 칸터를 막기엔....
- 노비와 포징이의 신구사기대결도 볼만하겠네요.
- 이후 야투 3개를 허용하는데 3개 다 앤드원을 허용합니다. 이거 아주 안 좋아요.
- 오늘도 여전히 빠울이 많아요. 근데 대부분 슈팅파울인 게 안 좋네요.
- 포징이나 칸터가 컨디션이 좋아보입니다.
- 칸터는 골밑에서 무쌍이고 포징이는 내외곽을 가리지 않네요.
- 야투성공률이 75%, 41%인데 점수차가 3점차인건 앤드원이 많았단 소리....
- 방금 포징이가 노비 속이고 미드레인지 꽂은 건 나름의 의미가 있는 장면이네요 ;)
- 형! 형이 젊었을 때 자주 하던거야!
- 닉스가 그래도 높은 야투성공률을 바탕으로 33:25, 8점차 앞서며 1쿼터 마무리 합니다.

2쿼터
- 오늘 포징이가 야투감은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놓치는 것들도 대부분 림에 들어갔다 나옵니다. +30 찍어보자!
- 하아. 노비의 팬이지만 노비 오늘은 동네북이네요. 칸터, 포징, 오퀸에게 차례로 당합니다.
- 여유가. 좀 있다고 판단했는지 에르난고메즈가 나옵니다. 이럴 때 기회를 좀 많이 줘야돼요.
- 오늘 바레아는 바레암일지 바레아이버슨일지.... 또 앤드원 줍니다....-_-
- 오늘도 여전한 오퀸의 하이포스트 피드!
- 칸터는 오늘 골밑이 놀이터 같네요, 정말. 고메즈 덕분에 포징이가 푹 쉬는 것도 좋구요.
- 닐리는 공격에서 나날이 자신감이 상승합니다. 거침없이 슛올라가는 게 경기 흐름에 부합할 때가 많아요.
- 칸터 4연속 골밑슛 놓치고 파울 안 줬다고 방방 뛰네요. 그 와중에 5점차까지 쫓아옵니다, 댈러스!
- 오늘 콜이 다 늦어요. 홈콜은 없는 것 같은데 슛콜도 안 들어간 걸 확인하고 부른다든가.
- 2쿼터도 전체적으로 1쿼터와 비슷한 양상. 닉스는 잘 넣고 댈러스는 잘 쫓아옵니다. 데스쥬의 버터비터까지요....-_-;;;
- 안 맞아도 되는 버터비터 맞으며 56:52. 4점차로 앞서가며 2쿼터 끝납니다!

3쿼터
- 하아. 신인 앞에서 노련함을 보여주려는 건 좋지만 안일함을 보여주면 안되죠. 데스쥬는 만만한 신인이 아녜요, 잭형.
- 와 포징이가 덩크 올라가는데 하이점에서 블락을 다 당하네요.
- 너는 블락해라, 나는 3점 넣을게.... 푸하하하하하
- 좋습니다! 포징이의 3점, 리의 미드레인지, 3점으로 10점차까지 벌리며 댈러스의 작전타임 이끌어냅니다.
- 확실히 이기는 경기에선 잔소리할 게 없어선지 저도 쓸 말이 많지 않아요. 하하하.
- 진짜의 찰떡같이 집어넣는 저 골들 정말. 보물이에요, 보물, 칸터!!
- 댈러스가 힘을 냅니다. 3쿼터 2분 남기고 4점차까지 쫓기는 닉스예요.
- 랜스가 참 뭐랄까요.... 뭔가 딱 특별히 잘한다기보다는 닉스 팬으로서는 정이 가는 선수예요. 허슬좋고 궂은 일 열심히 하고.
- 바레아가 포징이를 막는 장면. 하하하하하. 재밌네요. 코트위 최장신을 최단신이!

4쿼터
- 사실 좀 무난히 이길 줄 알았는데 이정도 되니 잘 모르겠습니다.
- 오늘 앤드원을 너무 많이 줘요.
- 4쿼터는 역시나 잔소리 꽤나 하겠습니다.
- 양팀 3점 성공률이 처참하네요. 닉스가 6/15, 댈러스가 2/15;;;;; 입니다.
- 닐리키나와 오퀸의 2:2가 상당히 괜찮아요. 오늘 좋은 모습을 꽤나 자주 보여줍니다.
- 우리 너희 신인 안 부러워!!!!!!!!!!!
- 오퀸 피드!!!!!!! 확실히 오퀸이 하이포스트로 나오면 골밑이 비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우리 백코트 자원들이 열심히만 움직여주면 좋은 장면이 나오죠!
- 우리 애 오픈으로 두면 3점 꽂을 줄 아는 애예요.
- 오퀸이 정말 오늘 골밑에서도 하이에서도 잘해주고 있습니다. 그덕분에 공도 잘 돌아요.
- 4쿼터 공수활약 대단합니다, 오퀸. 역시 완소!!!!
- 오, 포징이 녀석 댈러스 메뚜기와 신경전 좋아요. 요정도 신경전은 경기 재밌게 하는 요소죠.
- 와. 오늘 오퀸 어시스트 몇개를 하나요. 확실히 이기고 있으니 움직임이 좋아요, 다들.
- 역시나 마지막만 잘하면 된다고.... 오늘 경기 이기면 오늘의 MVP는 오퀸이 가져갈 것 같습니다.
- 4분 남기고 10점차. 경기 치열해집니다. 댈러스도 쫓아오려는 의지를 보이고 우리팀도 이거 지면 연패 길어질 수 있다는 위기감이 있어요.
- 흐음. 괜한 턴오버로 7-0 스코어링 런 당하며 6점차까지 추격당합니다. 한번 끊어줘야줘.
- 포징이가 귀중한 자유투 2개를 넣으며 분위기를 한번 끊어줍니다.
- 크아, 반즈! 빅샷인데요. 3분 남기고 5점차. 추격 막아야죠.
- 팀파울이네요, 우리팀. 휴우. 골밑에서 오퀸이 파울까지 범하며 3점차까지 쫓깁니다. 분위기가 안 좋아요. 우리가 조급해지죠.
- 에에? 저기서 오펜스 파울이라구요....? 아아아아아아. 아. 아. 아.
- 공격권 넘겼는데 데빈해리스의 3점으로 동점까지 옵니다. 휴우.
- 랜스가 3점 놓치고 2분 남기고 동점에 댈러스 공격.
- 여기서 찬물 뿌릴 슛이 하나 필요해요. 포징이가 해줘야죠.
- 매뚜기도 오늘 포징이 막느라고 고생이 많네요. 사실 방금 제 생각에도 포징이가 무게중심 잃은 것으로 보였는데....
- 또 다시 귀중한 자유투 2개 전부 넣는 포징이. 1분 28초 남기고 2점 앞서갑니다.
- 반즈에게 미드레인지! 클러치 대결갑니다, 양팀. 으흠. 도리어 방금 포징이 슈팅파울을 안 주네요.
- 오퀸이 귀중한 공격리바운드 잡아내며 작전타임 들어갑니다.
- 포징이 미들 하나 놓치고 댈러스 공격! 앨리웁 실패하며!!!!!! 31초 남기고 잭형이 정말 귀중한 플로터 성공시킵니다! 96:94! 2점 앞서가요!!
- 와.... 바레아 3점이 안 들어갑니다. 사실 철렁했어요. 저거 들어갔으면 다음 공격.... 우리도 공격 빡빡하고 댈러스도 이악물고 수비하는 분위기였거든요.
- 코트니리가 자유투 두개 던집니다. 95.8%. 리도 기계죠. 리그 1위의 위엄.
- 16초 남기고 4점차. 파울없이. 반즈가 3점 놓치고 7초 남은 상황 다시 리에게 자유투 두개가 돌아갑니다.
- 휴우. 이제 한시름 놓네요. 리가 두개 다 성공시키고는 댈러스의 작전타임!
- 반즈가 그 와중에 미들슛 하나 집어넣고 100:96! 정말 귀중한 원정에서의 첫승 올립니다!

총평
- 긍정적인 것은 닐리의 운영이 점차 노련해진다는 점. 그리고 개인적인 공격력도 좋아진다는 것.
- 부정적인 것은 포징이가 이젠 꽤나 간파당했다는 점. 추격될 때 허둥지둥댄다는 것.
- 오랜만에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결과가 승리였기 때문이겠죠.
- 4쿼터 댈러스의 불꽃 추격은 정말 무서웠어요.
- 오늘의 MVP는 오퀸에게 주겠습니다. 더블더블에다가 4쿼터 오퀸의 활약이 아니었으면 힘들었을겁니다. 자유투 침착하게 다 넣은 리도 고마워!


2
Comments
2018-01-08 17:55:56

글은 경기보고쓰는 경기내용이지만
글을 보고나니 경기를 안보고도 경기내용을 알만큼 알차게 쓰셨네요
재밋게 잘 봤습니다

2018-01-08 20:46:57
이긴날 긴말 필요없죠
den
lal
15:30
 
987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