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occer
Xp
자동
NBA-Talk
/ / / /
Xpert

보고 쓰는 닉스 경기 14 - vs UTA (18.01.20)

 
  210
2018-01-24 15:39:46

작성은 해뒀었는데 업로드를 잊었네요.
아주 많이 늦었지만 이왕 시작한 거 끝맺자 싶어서 업로드합니다 ;)


18.01.20 (vs UTA)

1쿼터
- 확실히 고베어의 높이가 높네요. 미첼과 고베어 콤비가 나날이 강해지는데 게임이 어떻게 흐를지 기대됩니다.
- 미첼은 무엇보다 자신감이 정말 대단하네요. 거침이 없습니다, 슛이든 드리블돌파든.
- 코트니는 확실히 크게 단점을 찾기 어려운 선수예요. 개인적으로 참 애끼는 선수입니다, 정말.
- 칭찬하자마자 수비에서 아쉬운 모습을.... 하하하하하.
- 포징이는 시즌 초에 그 괴물같은 모습을 많이 잃었습니다. 좀 아쉬워요.
- 잘 벌려놓고 막판에 아쉬운 모습을 많이 보이는데요. 결국 역전 허용하네요.
- 랜스답지 않은 파울로 1쿼터 막판 자유투까지 허용합니다.
- 트레이버크가 좀 의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만 과욕으로 느껴집니다. 1쿼터 25:22로 3점 뒤지며 끝나네요.

2쿼터
- 어이쿠. 오퀸이 로포스트에서 저렇게나 당황하는 건 첨 보네요. 고베어가 무섭긴 무섭습니다.
- 오퀸 투 랜스가 두번이나 나옵니다! 아주 좋아요!!
- 해설도 이야기했지만 트레이버크 뭔가 아이버슨 느낌나네요. 하하하하하.
- 트레이버크 경기는 처음 보는데 생각보다 잘 맞네요, 팀과.
- 아이고 고베어.... 골밑이 무주공산이네요. 고베어 저렇게 뛸 줄도 아는 빅맨이었나요.
- 하아.... 아직도 저는 루비오가 슛이 없다고 생각하는지라.... 루비오에게 3점 얻어맞으면 사기가 꺽여요. 허허허허.
- 아싸 미첼 덩크 실패!!! (유타팬분들 죄송합니다)
- 이야.... 페이버스도 잘 하네요. 저런 친구를 트레이드 블럭에 올려놓다니....
- 참 조존슨도.... 한때 브루클린을 응원했던 적도 있는데 내편이면 답답하고 상대편이면 얄미운 대표적인 선수 아닐까 해요.

3쿼터
- 3쿼터 초반 코트니 리 슈퍼맨 모드네요. 공격 수비 할 것없이 대단한 활약입니다.
- 집 알아보러 다닌다고 잠시 나갔다왔네요.
- 3쿼터 마무리는 폭발적인 득점력의 팀하쥬네요. 내가 너 부상 때 정말 그링... 그리워........그리웠다........... 애증이 이눔시키....
- 팀하쥬의 폭발력으로 85:78 7점이나 앞서며 전반 마무리하는 닉스입니다.

4쿼터
- 시작하자마자 오퀸이 힘에서 고베어를 이겨버립니다! 굳입니다!
- 아 오퀸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 참 좋은 선수예요. 가끔 우리 주전 선수들이 타팀가면 주전으로도 부족한 선수들이라고 표현되는데 그렇지 않아요!!!
- 사실 닉스 팬으로써 이번 시즌은 여러 재미요소들이 있어요. 잠깐 딴 얘기지만....
- 비즐리, 재럿잭의 노익장, 닐리키나와 포징이의 성장, 아기자기한 벤치선수들의 단합력 등등.
- 트레이버크가 참 괜찮네요. 일단 에너지가 좋은 것 같습니다. 참 적극적이에요.
- 4쿼터까지 미첼이 5점에 야투율도 2/10으로 좋지 않네요. 우리팀 수비의 성공일까요?
- 미첼 너 방금 그거 뱅크 3점 노린 거 아니지, 임마............
- 경기 재밌네요. 유타의 추격도 만만치 않고 적당한 때에 다시 도망가는 닉스! 제가 닉스팬이라 재밌는걸지도....
- 맥더맛의 골밑슛으로 먼저 100점 들어옵니다. 근데 바로 조존슨에게 3점 얻어맞으며 2점차까지 쫓겨요.
- 아, 버크 너무 좋은데요? 이정도의 선수였나요? G리그에서 이정도였으면.... 진짜 씹어먹었겠네요.
- 닐리키나 설 자리가 줄어드는 건 아닌지 걱정이 좀 됩니다만. 그래도 이정도로까지 득점 지원을 해주는 포인트가드는 반갑습니다.
- 칸터 공격리바운드는 정말이지 대단합니다.
- 하더웨이 너 미쳤냐 진짜! 이번거 못 넣었으면 내가 너 스크린 받고나서 롤 해들어가는 선수 안 본다고 한마디 하려고 했는데.... 그걸 앤드원 3점으로 집어넣냐!!!
- 와 하더웨이, 정말.... 정말.... 너 계속 이러면 형이 진짜 예뻐해줄게.
- 포징아 너 긴장해야돼, 이러면 너 정말 닉스의 더맨 자리 뺏긴다.
- 2분여 남기고 7점차로 경기 상당히 뜨거워지는데 포징이의 3점슛이 들어가네요. 빅쓰리입니다.
- 와 도노반 미첼.... 1분 30초 남기고 진짜 개인 능력으로 2점 꾸겨넣으며 4점차로 만듭니다.
- 얘도 참 난 놈이네요. 앞으로가 참 기대됩니다.
- 아, 1분 18초 남기고 비즐리가 좋은 슛으로 다시 6점차 벌립니다.
- 1분 7초 남기고 미첼 투 고베어! 거기다 앤드원까지!!!! 3점차로 쫓깁니다, 닉스! 경기 진짜 재밌는데 쫄리네요.
- 아 트레이버크 미드레인지 놓치고 유타 공격 넘어가는데 코너 3점이 안 들어갑니다!!!!
- 47초 남기고 3점차! 시간 충분히 다 쓰고 공격해야죠.
- 아, 고베어가 팀하쥬에게 파울합니다. 고베어가 막기엔 좀 벅차죠, 사실.
- 32초 남기고 팀하쥬 자유투 2개. 1구 놓칩니다. 야 임마!!!! 1점 넣고 30점 채우자!!!
- 아 이눔시키 두개 다 놓치네요.... 너 왜 이러냐....-_-;;;;
- 32초 남기고 3점차, 유타의 작전 시간입니다.
- 와.... 유타.... 마지막 공격에서 3점을 3개 던지는데 이게 다 림을 빗나갑니다. 개인적으로 조존슨이 쏠 때 가장 후달렸네요.
- 9.3초 남기고 팀하쥬 자유투 2개를 얻어 모두 집어넣습니다.
- 117:112. 도노반 미첼의 마지막 3점까지 림을 외면하며 이대로 경기 끝납니다.


총평
- 기분 좋은 승리입니다. 원정이면서 거기다가 서부원정을 승리로 장식한 건 꽤나 고무적이죠.
- 참 오랜만입니다. 오랜만이에요!!
- 다들 고생했습니다! 고베어 무서운 줄 알았으니까.... 점차 포스트가 가다듬어지면 좋겠습니다.


1
Comment
2018-01-24 18:16:52

마지막 3점 뱅크로 들가지않았나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