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밀워키나 토론토의 팬은 아니지만..

 
  553
2019-05-27 01:23:04

 개인적으로 쿤보가 플옵의 골스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됐었습니다.

탐슨이나 이궈달라의 수비 그리고 그린까지 이 수비괴물들을 상대로 그리스괴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린에게 인유어페이스라도 박는 걸 보려나 싶었는데

그걸 이제 카와이가 대신 보여주겠군요.

 


 

개인적으로 이번 시리즈 궁금한 점은 크게 보면 3가지입니다(토론토입장에서..)

 

1.대니 그린이 살아나줄 것인가

-> 탐슨이나 커리 상대로 대니 그린의 수비력은 필수라 보는데 동부파이널과 같은 슛이면 파웰이 결국 오랜시간 뗘야 될텐고 리치가 짧고 발이 상대적으로 느린 파웰은 탐슨과 커리 같은 선수들에게 영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할 것 같네요. 

 

2.마크 가솔의 수비가 골스상대로도 통할 것인가

-> 림을 지키는 능력 및 영리하게 거리 및 각도를 재가며 수비하는 모습은 최고였는데 이게 과연 골스에게도 통할 것인지? 골스는 당연히 커리와 탐슨의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하이포스트에 그린이 공을 쥐었을 때 위력 또한 무서웠는데 카펠라, 칸터 등의 선수 들은 여기서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쉬운 득점을 내줬습니다.(루니)

가솔은 어떤 수비를 보여줄기 기대가 되네요.

 

3.시아캄이 골스 데스라인업 상대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 필라전은 엠비드 벅스전은 로페즈 상대로 했을때 미들 및 3점이 약한 시아캄이 조금 고전을 한 느낌인데

골스는 리얼빅맨이 지금 상태로는 보것뿐인데 발이 너무 느린 선수라 시아캄 상대로 붙일 것 같진 않고

커즌스는 아직 복귀전도 안 치른 상태죠.  

이궈달라 탐슨 그린 중에 누가 붙어도 이상하지 않긴 한데 그가 카와이의 부담을 어느정도 덜어줄지가 궁금하네요.

 

 

듀란트가 출장이 어렵다는 가정하에 보면 토론토의 우승도 이상할 것 없어보이긴 합니다만

일단 카와이라는 상수가 발동이 안된다면 골스의 쓰리핏이 쉽게 이뤄질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누가 이기든 7차전까지 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