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Xp
  
KBL       
Xp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NBA-Talk
(더 에슬릭 번역) 서부 플옵경쟁팀 분석(골스/새크/샌안/뉴올/댈러스)
 
1
  4870
Updated at 2019-07-18 20:11:24

더 에슬릭 기자들의 자체 투표를 통한 예측 순위입니다.
타팀들도 번역하면 좋겠지만 시간이 많지 않아서 ㅠ 제가 평소 관심이 많은 서부 플옵경쟁팀 위주로 번역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역과 의역도 있을 수 있으니 이해 부탁드려요.


1. 클리퍼스
2. 유타
3. 덴버
4. 휴스턴
5. 포틀랜드
6. 레이커스
7. 골든스테이트
8. 새크라멘토
9. 샌안토니오
10. 뉴올리온스
11. 댈러스
12. 미네소타
13. 오클라호마
14. 피닉스
15. 멤피스

11위 댈러스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좋아질 것이며 매버릭스를 위해 당장 건강해질 거라고 믿고 있냐? 이 두 가지 질문에 스스로 대답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이번 시즌에 댈러스에서 플레이오프 진출에 대해 얼마나 자신 있는지를 결정하게 될 지표가 될 것이다. 드와이트 파웰은 댈러스에서 세 번째로 중요한 선수일지도 모른다. 그들의 세 번째 최고 선수가 아니라 세 번째로 중요한 선수다. 우리가 이 생각에 대해 뭐라고 확신을 해야 될지 모르겠다. 파월이 훌륭한 로테이션 빅맨으로 성장했다고 해도 그건 좋은 일이 아닌 것 같다. 이 팀의 뎁스는 여전히 의문이다.

하지만 댈러스는 미래를 위한 초석을 가지고 있다. 루카 돈치치는 신인 시절 가끔 믿을 수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포르징기스는 프랜차이즈 미래를 이끌만한 포텐을 가지고 있다. 이 둘을 오랜 기간 보유할 댈러스의 방향은 훌륭하다. 우리는 단지 그 방향이 얼마나 좋을지 모른다는 것이다. 윙 자원 뎁스는 좋지만 빅맨 자원은 포르징기스가 얼마나 건강하냐에 따라 달렸다. 바라건대 댈러스는 포르징기스의 건강 의문에 대한 부담을 일부 덜어주면서 로테이션에 또 다른 기여하는 빅맨 자원을 추가해야 할 것이다.


10위 뉴올리온즈

서부팀의 뎁스와 펠리컨스의 유망주들이 내가 이 팀을 과대평가하지 못하는 유일한 이유이다. 데이비드 그리핀이 이 로스터로 개편한 부분이 인상적이었으며 드래프트에서 1순위를 차지한 것은 펠리컨스에게 자이언 윌리엄슨를 뽑을 기회를 줬기 때문에 엄청난 일이었다. 자이언을 뽑는 덕분에 AD 트레이드를 통해 잭슨 헤이즈나 닉킬 알렉산더 워커와 같은 유망주들 영입이 가능해졌다. 페이버스/레딕 영입은 론조 볼, 브랜든 잉그램, 그리고 조쉬 하트의 경험 부족을 극복하기 위한 영입이었다. 펠리컨스는 아주 재밌는 팀이 될 것이다.

많은 기자들과 팬들은 펠리컨스가 그들의 세컨드 팀이라고 말하고 있다. 뉴올의 키는 1월 중순을 넘어 전력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느냐이다. 유망주 팀들의 초반 기세는 좋지만 중 후반기에 들어서면 그 기세가 약화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그리핀은 힘든 상황을 겪었고 앤서니 데이비스를 드래프트 한 이래 프랜차이즈가 가졌던 가장 낙관적인 요소들을 추가했다. 그들이 어디까지 올라가고 NBA를 뒤 흔들 수 있을지 한 번 지켜보자.



9위 샌안토니오

마커스 모리스의 통수로 샌안의 오프시즌 계획에 큰 타격을 주었지만, 우리는 샌안이 디욘테 머레이를 다시 로스터에 추가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스퍼스가 플레이오프 팀으로 남을지 모르겠다. 포포비치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대답은 아마도 그렇다고 할것이다. 샌안은 아직도 공격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좋은 베테랑들과 파이팅 넘지는 유망주들을 보유하고 있다. 스퍼스는 공수 모두 준수하다.

샌안이 서부 세미컨파까지 갈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그러면 여러모로 충격을 받을 것이다. 스퍼스는 이제 스타급 선수를 찾아야 한다. 현재는 더마 데로잔과 라마커스 알드리지가 자리 잡고 있다. 그들은 정말 훌륭한 선수들이지만 이 둘로 높은 곳 올라가기에는 역부족이다. 루디 게이의 재계약은 훌륭한 무브지만 패티 밀스의 계약 처리할 필요가 있다. 스퍼스를 바라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다음 스퍼스 농구의 시대가 어디로 향할지 궁금해 할 뿐이다. 나도 스퍼스가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8위 새크라멘토

킹스는 해리슨 반스를 재계약하고 드웨인 데드먼, 트레버 아리자, 코리 조셉 같은 베테랑을 데려왔다. 이 네 명의 선수들은 또한 다음 시즌 킹스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네 명의 선수들이다. 루키 계약의 젊은 선수들이 핵심에 있다는 게 재미는 부분이다. 당신은 데드먼이 그 팀에서 두 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라는 이상한 경험을 하게 된다. 그래도 아직 파워랭킹에서 크게 움직이지 않았어도 킹스가 한 일이 마음에 든다. 그들은 이 유망주들을 위한 좋은 조합의 베테랑들을 영입 했으며, 2년 전에 시도했을 때보다(조지 힐/잭 랜돌프/빈스 카터) 더 잘 어울리기를 바라고 있다.

플옵의 키는 유망주들이 얼마나 성공할 것인가에 달려있다. 디에론 팍스는 경이로운 2년을 보냈다. 마빈 배글리 3세는 2년차에 두각을 나타낼 것이다. 버디 힐드도 많이 좋아졌고 보그단 보그다노비치는 큰 역할을 할 역량이 있는 선수이다. 킹스는 여전히 감독에 대한 연속성이 부족하다. 다시 한 번, 그들은 감독을 교체했다. 루크 월튼은 블레디 디박이 영입이 가능해지자마자 바로 영입하길 원했던 인물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새로운 코치와 함께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어떤 모습의 케미스트리를 만들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7위 골든스테이트

클레이 탐슨이 실제로 2020년 플레이오프까지 건강하게 돌아올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게 된다면, 워리어스를 평가절하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그래, 골스는 많은 것을 잃었고, 이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스테판 커리와 드레먼드 그린을 가지고 있다. 골스는 탐슨의 ACL이 남긴 공백을 메우기 위해 디안젤로 러셀을 데려왔다. 근데 골스가 수비는 할 수 있을까? 그래도 그들의 공격력은 정규시즌 상대팀들에게는 여전히 막강할 것이지만 듀란트와 이궈달라를 잃은 일은 골스에게 중대하고 중요한 일이었다.


WCS, 알렉 벅스, 글렌 로빈슨 3세를 로테이션에 추가한 것은 좋은 무브였다. 내년 여름, 골스는 러셀을 좋은 칩을 받고 다른 팀에 넘길 수도 있다. 워리어스는 이번 오프 시즌 많은 부분을 잃었지만, 여전히 막강한 화력과 훌륭한 코치, 그리고 MVP를 보유한 팀이다. 또한 리그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수비수를 가지고 있다. 골스는 반드시 서부에서 최고가 될 필요는 없다. 그들은 플레이오프 전에 그냥 건강하기만 하면 된다. 골스의 플옵 모드 보며 팝콘 집으면 되니까.


5
Comments
1
2019-07-18 20:20:14

번역 감사드립니다 랄이 의외로 순위가 낮네요?

1
2019-07-18 20:33:31

감사합니다

1
2019-07-18 21:03:50

항상 시즌전에 우리는 위기다, 이번에야말로 플옵탈락이다 이러지만 결국엔 또 귀신같이 플옵에 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보다 로스터도 좋아졌고 긍정적인 요소밖에 없으니 또한번 믿어보렵니다!
go spurs go!!

1
2019-07-18 22:17:45

샌안 이번 시즌 잘할 거 같은데

1
2019-07-19 01:10:51

골스는 딱 플옵만 가면 됩니다 플옵에서 풀골스면 업셋 가능성 젤 높다고 봅니다

19-08-16
2575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