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제안/문의

실시간 피드백과 추천 삭제에 관련해서....

 
  63
2013-11-28 10:02:41

우선... 실시간 피드백에 관해서는...

편리합니다... 굉장한 아이디어라고 봅니다...

그런데... 야구 매니아랑 연동이 되다보니...(서로 로그인이 연동되어있지 않아서...)
야구 매냐 로그인이 안되어있으면 nba매냐에서 피드백을 확인하려고 이동해도 확인이 안되었다고 계속 뜨게 되더라구요... (첨엔 그걸 몰라서 한참 왓다갔다를 반복했습니다...)

야구매니아와의 연동에 대해서 좀더 고민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구요...

추천삭제는....
누군가 이걸로 장난치는사람이 있는가봅니다...
어제 낮에 추천되었다고 가보면 추천이 안되어있고 추천되어있다고 가보면 안되어있고 이걸 수차례 반복을 해서....
분명 실수로 추천이 된것때문에 만들어진 기능이겠지만 반대로 장난의 도구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Comments
2013-11-28 10:12:26
연동문제는 최대한 빨리 수정을 거치고 자리를 잡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천삭제문제가 계속 이뤄지고 있나 보네요 지금 시스템상으로 누가 추천을 했다가 삭제를 하는지(장난을 치는지) 저희측에서 알수있기때문에 그 문제는 더이상 커지지 않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징계이후로도 문제가 계속 지속 될경우 공지로도 한번도 환기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11-28 13:52:43

해당 부분은 회원분들의 장난이 아닌 버그였습니다. ㅠ

NBA-Talk에서 아예 확인을 못하도록 되어 있었더라구요. 
혹시 만약에 장난치는 분들이 계시면 저희가 적발할 수 있도록 추천취소자 명단을 기록하게 해 둬서 큰 문제는 없을 것 같구요.

야구매니아 연동 문제는 '자동로그인'을 이용하시던 분들께 불편함이 있었을 것 같은데 해당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로그인을 한 번만 다시 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은 말씀해 주신 모든 버그가 다 수정된 것 같은데 잘 안되시는 부분 있으면 다시 알려주시면 손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