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제안/문의

바뀐 게시판 보기에 대한 의견입니다.

 
  1447
2010-04-21 18:57:38

며칠 전 부터 NBA-Talk 게시판의 목록을 보면 글 제목 앞에 각팀의 태그를 조그맣게 축소해서 보이게끔 바뀌었더군요.

처음에 알게 되었을때, 이렇게 게시판 보기가 바뀐 것에 대해 신기해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어디에다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몰라서 가만히 있었지만, 지금 이 자리에서 운영진분들께 새삼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멋진 기능이라고 생각하지만, 공교롭게도 건의하고자 하는 것 또한 이 기능이 생기면서 생긴 불편함입니다^^;

첫 번째로 불편한 것은 어떤 글을 클릭한 후,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보면 내가 무슨글을 읽고 있는지 바로 알아차리기 힘들다는 점입니다. "글 제목 앞에 팀 태그 기능 보이기 기능"(이하 새로운 기능)이 생기기 전에는 ">>" 이런 모양으로 내가 무슨 글을 읽고 있는지 바로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게시판에서는 여전히 쓰이고 있죠. 하지만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이후로는 내가 어떤 게시글을 읽고 있는지 알 수 없어서 왠지 모를 불편함이 있네요. 큰 불편함은 아니지만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두 번째는 새로운 기능으로 인하여 글 번호가 없어졌는데, 이 또한 당장은 불편한 것이 없지만, 가끔 옛날글을 인용해야 할때 글번호가 매겨져 있으면 편하지 않을지...

음...그런데 두 번째 이유는 그리 설득력 있게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첫 번째로 제기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만 검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진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2
Comments
2010-04-21 21:43:43

그런 불편함이 있었군요.
두 가지 모두 보완하였습니다.
첫 번째 - 무슨 글을 읽고 있는지 모르는 것은 하단 리스트에 제목에 밑줄을 쳐서 구분할 수 있게 하였구요.
두 번째 - 글 번호를 모르는 부분은 팀태그 부분에 커서를 갖다대면 뜨게 했습니다.

제가 여기저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못쓰고 업데이트를 해서 불편함을 드린 것 같습니다.
[MEM]Gasol님의 의견 덕분에 좀 더 완성도 높은 기능을 선보이게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

WR
2010-04-22 01:49:15

감사합니다

제목 밑줄 대신 굵은글씨체가 훨씬 깔끔해보이고 눈에 잘 띄네요.

발전하는 매냐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