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마이애미 존의 핵심, 지난 플옵전의 경험을 전하는 맥시

 
3
  734
2024-04-17 14:27:53

 오늘자 훈련장의 맥시 

 

"마이애미 선수들은 원칙을 알고 있고 원칙을 고수합니다. 

존을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존은 페이스를 느리게 하고 당신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존의 틈을 파고들어 하이포스트에서 돌파와 덩크 스팟에 위치한 선수를 찾아내면 이기기 쉬워집니다."


지역 방어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팀에게는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방어와 맨투맨을 수시로 전환하는 마이애미 팀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마이애미는 일반적인 지역 방어보다 훨씬 높은 하프코트 라인 쪽으로 윙 플레이어들을 더 높게 보냅니다.

 

 

 

 2022년 포스트시즌에서 필리와 히트는 맞붙었고 

마이애미는 지역 방어를 사용하여 필라델피아의 속도를 늦추는 데 여러 차례 성공했습니다. 

맥시는 그 시리즈를 기억하고 있으며 이 플인 상황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이 있습니다.


"그때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는 매번 무언가를 배운다고 생각합니다. 이기든 지든 항상 배우는 게 있죠. "

 

 

바툼 

 

"마치 7차전과 같습니다. 우리는 지면 두 번째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일 이겨야 합니다. 진출하고 싶죠. 플옵에 들어가고 싶죠. 우리는 좋은 팀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도 같은 것을 원하는 훌륭한 팀과 경기를 할 것이기 때문에 내일은 멋진 경기가 될 것입니다." 

1
Comment
2024-04-17 14:35:13

이 존디펜스가 미드레인지 슛이 주력인 엠비드 대항으로 상당히 유용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결국 힐드 맥시 등의 외곽 슈터들의 역할이 꽤 중요할 것 같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