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occer
Xp
자동
Free-Talk

PC 용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할인하길래 질렀습니다

 
4
  793
Updated at 2020-12-15 21:43:00

예전에도 한 번 체험해 봤지만, 할 게임이 정말 많아요. 

게임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처럼, 점차 구독 시스템으로 전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가는 11.99 싱가폴 달러인데, 3 개월에 1.99 달러 프로모션이 나왔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질렀다기에도 민망한 금액입니다만. 

 

일단 이 가격에 헤일로 :  마스터 치프 컬렉션을 할 수 있고, 드래곤 퀘스트 11 S 를 할 수 있고, 스트리츠 오브 레이지 4와 리버 시티 걸즈,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데피니트 에디션과 포르자 4 호라이즌, 그리고 테트리스 이펙트 :  커넥티드까지 할 수 있는건 정말 가격에 비해서 너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테트리스 이펙트 :  커넥티드는 머리 비우고 하고 싶을 때 간간히 하기 정말 좋은 게임이라서 계속 하고 있고요,

클래식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인 스트리트 오브 레이지 4도, 뭐랄까 오락실에서 주던 그 재미를 그대로 주고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이 참에 닌텐도 스위치로 캡콤 빗 뎀 업 컬렉션이라도 장만할까 싶을 정도로 재밌게 했습니다. 

 

아무튼 엑스박스 게임 패스 for PC 할인 할 때 한 번 체험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실 헤일로 :  마스터 치프 컬렉션이나 기어즈 5, 기어즈 택틱스, 드래곤 퀘스트 11 S 만 해도 본전 뽑는 거 같아요. 

 

기어즈 5 는 저는 저번에 결제했을 때 해서 이번에는 안 깔았습니다만. 

 

아, 그리고 올해 은근히 핫했던 크루세이더 킹즈 3 도 있습니다.  이건 게임이 좀 무겁고 많이 배워야 할 거 같아서 아직 시작 안했지만, 막상 시작하면 꿀잼일 거 같아요.  취향에 맞으면 엄청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