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KBL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Notice
신입운영진 2-1차 합류자 명단을 발표합니다!
 
  2768
2010-06-02 14:59:16

안녕하세요, 홈지기 입니다.

매니아를 더욱 매니아답게 빛내주실 새로운 운영진을 꾸리는 작업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2차 운영진 합류는 오랜 활동으로 인해 지원하셨을 때 부터 검증이 필요 없으셨던 1차 합류자 분들 이외에도 추가적인 인원 선발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매니아 활동이 많이 부족하지만 열의를 보여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합류하신 2-1차 운영진 분들은 총 다섯 분으로써 그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괄호안은 아이디입니다.)

- Christ Bibby
(sirius24) - 과거 [Kings] Christ Bibby님으로서 운영진 활동을 위해 닉네임을 변경하셨습니다.
- NaNa♡ (the_shot_) - 과거 [PHX]STAT님으로서 운영진 활동을 위해 닉네임을 변경하셨습니다.
- RobinLopez* (aaa7963)
- 양돌이 (suggu80)
- IT多 (kimpd)

이번에 합류하신 분들은 대부분 매니아 내에서 활동이 적으셔서 회원분들이 보시기에 다소 의외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기에 추가적으로 선발을 하기 위해 저희 운영진으로서도 약간의 모험을 감수해서라도 활동내역이 많지 않더라도 시간적 여건이 되고 운영진으로서의 참여 열의가 있는 분들이라면 사전 검증후에 선발하고자 결정하고 다소 까다롭게 모집절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위 다섯분이 현재까지 모든 검증 절차를 통과하신 분들이며 이 분들은 이미 일주일 전에 운영진에 합류하셔서 운영진으로서의 최소 기대활동량을 크게 상회하셨고, 매니아 운영전반에 대해 이미 어느 정도 익히셨습니다. 이 분들은 이제 운영진 활동에 공식적으로 합류해도 무리가 없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공지가 2-1차인 이유는 아직 공식 발표가 되진 않았으나 계속 검증단계에 계신 분들이 계시기 때문인데, 이 분들을 대상으로는 아직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이렇게 까다로운 운영진 모집 절차를 거치고 있는 것은, 기존 활동 내역으로 검증이 안된 분일 경우 회원분들로 부터 믿음과 지지를 얻을 수 없다는 가장 큰 이유와, 매니아 운영진이라는 자리가 그 만큼 많은 시간 투자와 열의를 필요로 하는 쉽지 않은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도 막상 합류하셔서 생각보다 너무 벅찬 업무에 활동을 포기해 버리시는 경우가 더러 있었고, 그 경우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운영진 분들의 사기 저하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을 목격해 왔습니다. 큰 대가를 받지 못하는 운영진의 특성상 조직내의 사기가 매우 중요하기에 만약의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새로 합류하신 분들은 기존 운영진 분들과 마찬가지로 왕성하고 멋진 활동을 보여주실 수 있다고 확신이 드는 분들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지지는 운영진 각자 스스로가 얻어나가야 하겠지만, 매니아 내에서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회원이 운영진이 되었다고 해서 편견을 갖고 대하지 마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 운영진으로서 고생하실 위 다섯 분께 따듯한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새로 합류하신 다섯 분께 다시 한 번 환영의 말씀 전합니다!

P.S.
지금 합류가 가능하심에도 로그인을 안하셔서 합류 통보 쪽지를 읽지 못하고 계신 분들께 말씀 전합니다.
운영진으로 지원하셨다면 합류가 가능하실 지도 모르니 부디 쪽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2차 합류 소식이 이번 운영진 모집의 마지막 절차가 될텐데, 그 전까지 쪽지를 읽지 못하신다면 지원자분과 매니아로서도 아쉬운 일일 것입니다.

1
Comment
2010-06-04 20:45:33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