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NBA-Talk
/ / / /
Xpert

골스의 마지막 한자리는 데이비드리나 앨런이 아닐까요

 
  3843
2016-07-28 10:14:02

로스터 15인 중 14개의 자리가 이미 정해진지 한참 되었음에도 마지막 한자리를 누가 채워줄 것인지에 대한 소식이 도통 들려오지가 않네요. 정말 저번 구단 측 관계자의 말처럼 시즌 직전에 극적으로 마지막 퍼즐을 발표할 예정인지...


저는 개인적으로 발보사가 너무나 아깝고 이궈달라,리빙스턴과 함께 꼭 지켰어야할 벤치 3인방이라 생각했었지만 듀란트 영입의 출혈을 감당하기 위해선 그 셋중에 한명은 불가피하게 쪼갤수밖에 없지않았나 싶은 생각에 아쉬움은 접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발보사만의 현란한(?) 유로스텝에 이은..터질땐 무지막지하게 터져주던 그 슛터치라든가 골밑 돌파 레이업을 골스에서 못본다는 것이~


그렇다면 남은 한자리는 도대체 누가 들어오게 되는걸까요. 구단측 말대로라면 깜짝 놀랄만한 빅네임의 합류라는 식으로 인터뷰는 저번에 하는 것 같던데...그 말인즉슨 지금 골스가 제시할 수 있는 샐러리 상태와는 너무나 거리가 먼 상태고..결국 골스에 베테랑 미니멈으로 충분히 수긍하고 들어올만한 기존부터 팀에 막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던 홈 올드보이라던가...아니면 정말 빅네임이긴 빅네임인데 베테랑 미니멈으로 들어올 수 밖에 없는 선수라던가 둘 중 하나라는 말로 들리는데...


저는 전자를 아직 소속팀을 찾지 못하고 있는 데이비드 리(물론 샌안에서 강력한 오퍼가 오고가고 있다는 소식은 들려오고 있습니다.)나 여러팀 중 이미 골스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물밑 접촉을 하고있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던 레이 앨런...이 둘중에 한명만이 떠오르는 건 저뿐일까요. 저는 누가 됐든 이 둘중에 한명이 들어오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모르겠습니다. 이러다 정말 저중 둘도 아닌...완전 의외의 인물 아니면 멘탈 가출 래리 샌더스가 들어오게 되는것일지...(웃는 이모티콘을 쓰긴했지만 절대 웃을 일은 아닌듯 싶습니다만;;;)


어찌됐든 드는 생각은 하나에요. 림프로텍팅도 어느 정도 되면서 득점력까지 되는 선수가 와주었으면...


데이비드 리...어떻게 안되겠니...........하하............. 



8
Comments
Updated at 2016-07-28 10:33:07

듀란트를 반즈로 바꾸는 엄청난 업그레이드가 되서 베스트 5 라인업은 막강한데 백업은 상대적으로 작년보다 조금은 못한 느낌이 듭니다.  이궈달라,리빙스턴,웨스트  3명은 웬만한 팀이면 주전 먹을 엄청난 선수들이지만.. 웨스트가 들어온 대신 에질리,바르보사,스페이츠 3명의 나간 자리가 조금 더 커보이는 느낌이네요.

WR
2016-07-28 10:40:47

저는 개인적으로 다가올 시즌은 이것보다 더한 라인업을 더 기대한다는건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요. 문제는 이 시즌 다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84년생으로 사실상 마지막 빅딜을 앞두고 있는 이궈달라 재계약 문제라든가...동시에 (저번 계약보다는 당연히 금액적으로 많은 오퍼를 받을) 리빙스턴까지...거기에 가장 중요한 커리 재계약까지 3명이 동시다발적으로 터지는 시점이기도 하고...파출리아와 웨스트는 1년 단기 계약이기도 하고...16-17 시즌 만약 우승을 하게된다면 이게 각 선수들의 생각에 어떤 변화를 가져와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최소한 이정도 선수 구성을 해내었다면 정말 왕조 건설은 해야된다고 보긴하는데..당장 차차기 시즌 로스터 구성부터가 정말 골치아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2016-07-28 10:48:13

하지만, 듀란트가 아닌 반즈가 남았다고 하더라도 백업이 작년처럼 남을 수가 없었기 때문에 현 결과가 최상이라 생각합니다.

Updated at 2016-07-28 13:06:30

아무리 봐도 데이빗 리입니다.

웨스트가 들어왔다고는 해도 리만큼 골스에 맞고 잘 아는 선수가 현 시장에 없어요. 스티브 커 감독의 골스와 맞춰본 시장 내 유일한 선수. 그린, 보것급으로 스크린을 걸어주고 그린의 뒷받침도 가능한 선수. 커리의 멘탈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 심지어 자자 파츌리아랑도 지난 시즌에 호흡을 맞췄죠. 어차피 림 프로텍터는 시장에 남아있지 않아서 이 점을 제외하고 보면 현 시점에서 골스가 영입할 수 있는 최고의 카드는 리라고 보네요. 레이 알렌은 나이도 있고 2년 공백이 있어서 쉽지 않아보이고요. 
WR
2016-07-28 11:37:33

파이널에서 가장 생각이 많이 나던 선수...이걸로 그냥 끝이죠..리만 있었으면 커리가 리더로서의 부담이 조금 덜했을 것이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근데 문제는 아무리 리가 골스에 대한 소속감이 강하다 하더라도 미니멈을 감수하고서까지 올 것인지에 대해선...미안하기도 하구요.

2016-07-28 11:06:53

한자리 남겨두는 경우도 많지 않나요?

2016-07-28 12:13:28

내쉬의 깜짝 복귀...

죄송합니다...망상 한번 해봤습니다...

2016-07-28 23:00:23

발보사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게리 닐을 영입하는건 어떨까요?

작년 골스 경기를 보면, 발보사가 중간중간에 골스 벤치의 공격을 이끌던 모습이 생각나더라구요.
이안 클락, 패트릭 맥카우 같은 젊은 선수들을 키울 생각이라면 어쩔수 없겠지만, 벤치에서 10점씩 찍어줄수 있는 백업 슈가로 게리닐만한 자원이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ind
nyk
10:51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