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여러의미로 흥미로운 시즌이 되겠네요.

 
  127
Updated at 2016-07-06 08:56:56

듀란트에 골스 합류에 따라서 리그에 엄청난 지각변동이 일어났는데, 웨스트의 초 염가 계약으로 정점을 찍은 느낌입니다.그러면서 자연스럽게 Beat the GSW 분위기도 생기는거 같고요.
그렇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1.골스는 몇승을 올릴 것인가
지난시즌 역대 최다승을 남긴 골스가 이번시즌 더욱더 강력해짐에 따라 자신들의 최다승 기록을 갱신할 수 있을지. 다들 아시지만, 동갑내기 MVP 수상한 두 선수가 하나의 깃발아래 뭉쳤던 적이 없던 걸로 아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2.어떤팀이 골스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 길지
지난시즌의 초반 연승기록을 갈아치울 수 있을지가 기대되는 가운데, 어떤 팀이 골스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 길지 궁금하네요.

3.골스는 우승할 수 있을지
파이널에서 캡스가 우승할것으로 예측한 전문가 및 일반인들은 별로 없었습니다.그만큼 골스는 강했고, 캡스는 그걸 이겨냈죠.거기에 52년만에 지역 프로스포츠 우승이라는 엄청난 부담을 가지고요.
골스의 패배의 주 원인으로는 크게 3가지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보것의 부상
둘째, 커리의 부진
셋째, 피로의 누적
이중 피로의 누적이 시즌 최다승 때문이라는 의견도 있는데, 이부분을 어떻게 캐어할 것인지가 관건이겠네요.

4.닉스는 날아오를 것인가.
한때 최고의 PG, 최고의 수비수였던 로즈와 노아의 합류.
이름값으로만 보면 골스 다음이지만, 부상으로 예전만 못하다는 평가를 받는 이들이 뉴욕에서 얼마나 활약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5.웨스트브룩은?
과연 역대급 시즌을 보내면서 MVP에 도전할 것인지, 아니면 시즌중 트래이드 될 것인지.
개인적인 바램은 전자지만, 여기는 프로의 세계이니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습니다.

이정도가 가장 기대되고, 오프시즈중의 궁금한건 웨이드의 거취, 던컨의 은퇴(...)가 어찌될지..

아무튼 이래저래 기대되는 새로운 시증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