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Xp
자동
NBA-Talk
/ / / /
Xpert

경기는 금요일입니다.

 
5
  767
Updated at 2016-05-31 17:12:31


지금 나오는 승패 예상과 유불리의 추측과 예상은 그저 개인의 생각과 예상일 뿐입니다.

물론 골스팬인 저도 골스가 홈코트의 이점을 가진 것 빼고는 다른 부분에서는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두팀의 장점 약점이 공존하니깐요.

분명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백코트 특히 어빙은 수비의 약점을 공격으로 상쇄할 수 있는선수니까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파이널은 서부챔피언 동부챔피언, 양 컨퍼런스 1등 리그에서 제일가는 2팀이 벌이는 경기입니다. 어느팀이 압도적일지, 종이 한장차이의 실력일지는 경기를 해봐야 아는거죠.
지금의 예상과 추측들은 너무 신경쓰지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파이널 매치가 다 결정된 만큼 많은 글들이 올라와서 정규시즌 2패를 했던 클블이 불리하다라는 예상에 클블팬들의 심기가 불편하신 듯 해서 주절주저리 글을 끄적여봤습니다.

이제 정말 이번 시즌 7경기만이 남아있네요.
마지막 축제 아니겠습니까?
너무 기대되네요
이번 파이널 역시 부상없이 불꽃튀는 명승부를 기대합니다. 금요일이 얼른왔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우승은 우리 골스가 했으면 좋겠습니다.! 리핏해야 73승이 바래지지 않을 것 같아요..(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기승전 골스라서 죄송....

즐겨요 ! 얼마 안남았습니다 이번시즌 공놀이도!


2
Comments
2016-05-31 17:20:10

컨파를 거치면서 한단계 더 끈끈해진 느낌이 드는 골스입니다. 지금의 클블은 정규시즌과 확연히 다르기에 무섭지만,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 신기록을 세우고 컨파를 뚫어낸 골스의 저력이 있기 때문에 꼭 우승을 달성할거라 믿습니다

WR
2016-05-31 17:40:38

저도 리핏을 꼭 달성하기를 바라고 또 바랍니다.
이번 컨파을 통해서 멘탈적으로도 우리 선수들이 많이 발전하고 완성되가는 모습을 보니 더 믿음직스럽습니다.
진짜 리핏 달성하면 와 생각만해도 너무 좋네요

den
min
24-04-30
 
844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