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운영원칙 위반으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1950
2016-10-25 21:11:54
본 게시물은 운영원칙에 위배되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운영원칙 위반으로 인해 삭제된 게시물에는 추가적인 문제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본문읽기, 코멘트 작성 및 추천 등을 제한하오니 회원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신고 사유
안녕하세요, 운영진에서 알려드립니다.

매니아에서는 정치에 관한 이야기나 정치적인 방향으로 이야기가 흐를 수 있는 이야기들은 금지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취미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같이 재미있게 즐기자고 모이신 분들끼리 가족끼리도 웬만하면 하지 않는다는 정치이야기를 통해 서로 상처를 주고, 받고, 매니아를 떠나야 하는 그런 좋지 않은 역사를 반복하고 싶지 않은 마음, 다른 정당이나 정부를 보호하기 위함이 아닌 취미생활을 즐기고자 하시는 매니아 가족분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조금은 답답하지만 이런 방향성으로 운영을 하게 된 부분입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매니아가 정말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더 많은 분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우리의 취미생활을 공유하면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방향이라는 것을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의 경우 다소 정치적인 내용의 게시물로 보일 수 있고, 코멘트 흐름 또한 그런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게시물에 해당한다고 판단하여 운영진의 논의 끝에 삭제처리를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대해서 매니아 가족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2016-10-25 21:13:16

매니아는 정치얘기가 금지되어 있어요...

2016-10-25 21:16:09

다들 여기만 보고있는것도 아니고

다른곳에서 충분히 이야기 나오잖아요.
매냐에서까지 답답한 이야기 할 필욘 없다고 생각해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