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운영원칙 위반으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776
2016-07-25 15:12:19
본 게시물은 운영원칙에 위배되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운영원칙 위반으로 인해 삭제된 게시물에는 추가적인 문제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본문읽기, 코멘트 작성 및 추천 등을 제한하오니 회원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신고 사유
해당 게시물은 민감한 주제에 대해서 더욱 더 갈등을 심화시키고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릴 수 있는 내용의 게시물로 아래의 운영원칙에 의해서 삭제처리를 하게 됐습니다.

- 다수의 회원을 자극할 수 있는(어떤 방식으로든) 글을 게시하는 경우
3
Comments
1
2016-07-25 15:18:44

매니아에 좌표찍혔나보네용

1
2016-07-25 15:19:39

앞으로도 그런 세상에서 영원히 살아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건승하세요

2016-07-25 15:33:20

근데 우선 미국서 백인이든 흑인이든 아시아인이든지 인종차별한다고 알려지면 그 지역 갱들에게 공격받습니다. 백인 갱, 멕시칸, 중국, 등 각자의 사람들이 모인 그룹들이 있고 잘못되면 총격전이 벌어집니다. 백인인종차별 있습니다. 다만 그 수가 빈약하고 신문기사에서도 화제가 안되어서 오히려 적죠. nba판에서도 잘못하면 역차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아프리카계 흑인들이 다수 입니다. 없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여성차별이나 막말하는 사람은 회사서도 소문 안좋게 납니다. 물론 그 사람이 위에 있으면 말은 안하지만 뒤로 다 들려오게 되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평판에 문제가 있는 사람부터 정리를 합니다. 실제로 찍혔거나 평이 안좋은 사람부터 정리합니다.(다만 회사마다 달라지기는 합니다.)
그리고 여성차별하는 사람에 관하거나 문제가 되는 사람 해고하라고 남자들도 생각합니다. 다만 여러가지 문제들이 더 끼여있었습니다.
남혐, 여혐 하기전에 혐오보다는 어떻게 평등하고 관용과 사랑으로 대하는 좋은 사회를 만들지에 관하여 고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