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운영공론장

왜 딱봐도 어그로끌려는 글은 삭제를 안하고 제 댓글을 삭제한거죠?

 
  541
2018-10-19 15:50:14

https://nbamania.com/g2/bbs/board.php?bo_table=nbatalk&wr_id=5635363

이 글입니다. 아직도 이 글은 삭제가 안되었고 댓글의 분위기도 그렇고 작성자분이 피드백을 전혀 하지 않는건 의도적인 어그로성글이고 이런 글에 추천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뉘앙스는 저뿐만이 아닙니다. 다수견의 의견을 따르는거라한다면 추천을 눌러준 사람이 더 많나요 이 글에 반대하는 사람이 더 많은지는 딱 보면 아시지 않습니까? 황당하군요. 단순히 신고문의가 더 많이 들어와서 그런 것인가요?


1
Comment
2018-10-19 16:05:29

게시글 삭제는 저희 운영진이 하는 것이 아니라 운영투표권을 가지신 유저분들께서 삭제 찬성/반대 투표를 통해 삭제로 결정이 됩니다.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께서 보셨을 때 샐러리캡 1억불님의 코멘트가 아쉬움이 남는다고 많은 분들께서 받아들이셔서 그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보여집니다. 아쉬움을 표현해주시는 것이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겠습니다만, 그 방식이 다소 강한 어조나 다른 유저를 비방, 비난하는 듯하게 여겨질 수 있었기에 투표결과가 삭제로 이어졌던 것 같습니다.

 

보통 매니아 내에서 게시글이 삭제로 이어지는 경우는 그 내용보다는 표현의 방식 및 의견교환의 태도와 어조로 인해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다 정중하고, 부드러운 방향으로 의견교환을 해주신다면 게시글이 신고가 들어가거나 신고가 들어가더라도 삭제 쪽으로 결정이 나지 않을 것이며,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오히려 신고자의 신고권박탈로 이어지는 평점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조금 더 짧은 게시글에서도 배려와 존중을 담아 의견교환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