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운영공론장

신고권박탈에 대해서도 쪽지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507
Updated at 2018-09-01 00:12:48

지난 8월 5일 운영투표 개선사항에서 지나치게 비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신고 및 무분별한 신고를 막기 위해서 신고권 박탈 제도를 새로이 도입을 하게 됐습니다.

 

신고에 대한 투표비율이 최소수준의 비율에 미치지 못할 경우에 한 달간 자동으로 신고권이 박탈되도록 설정을 해뒀으며, PC모드에서는 사이트 하단의 최근 운영 내역을 통해서 이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돼 있는데요, 모바일로만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PC로 자주 접속하셔도 최근 운영 내역을 일일이 체크하시지 않는 분들이 많으시다보니 별도의 박탈에 관한 알림이 전달이 되지 않아 자신의 신고권 박탈 여부를 계속 모르다가 이후에 신고를 했을 때 신고가 불가한 것을 보고 그 사실을 알게되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8월 31일부터는 신고권 박탈에 대해서 저희 운영진이 쪽지로 안내를 수동으로 드릴 예정에 있으며, 추후에는 이 부분은 자동 쪽지로 발송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할 계획에 있습니다.

 

약 25일 가량 이 안내를 받지 못하셔서 답답하셨거나 불편함을 겪으셨을 유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신고권 박탈이 최대한 일어나지 않도록 한 분 한 분 께서 조금 더 신중하게 신고를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Comment
2018-09-01 00:06:57

섬세하게 신경써주시고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