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운영공론장

대체 하든 파울유도 보기싫다는 얘기랑 왜 인기없는지 알것같다는 글은 왜 허용이 되는겁니까? 무슨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보기싫으면 안보면 되는건데

 
2
  265
Updated at 2019-02-11 00:31:34

nba오래봤고 매니아도 아주 오래된건아니지만
그래도 15년차인 사람으로서 그냥 이 글 신고당하거나 정지먹으면 그냥 앞으로 접을 생각으로 쓰겠습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는건 예전부터 매니아에선 정설이었으니까요
이건뭐 예의만 갖추는척 반말,욕설만 없을 뿐이지 솔직히 이젠 짜증이나네요.

단도직입적으로 제가 쓴 제목과 같은 말을 노골적으로 하는거 자체가 그냥 선수비하 발언이고 그선수의 팬들은 싸그리 무시하는 발언입니다.

한때 르브론을 심하게 싫어한 헤이터였던 제 입장으로 예를 들자면 지금 하든 플레이를 비난하는거나 르브론 트레블링이나 우당탕탕 꼴뵈기 싫다는거 게시판에 대놓고 쓰는거랑 똑같습니다.

인기 많은 선수들 몇몇 예로 들자면 커리는 딴거안하고 3점 주구장창 던지니 로또양궁농구 한다고 대놓고 까는거랑도 비슷하고 듀란트 오클떠나 골스간거 배신이라고 주구장창 백년이백년 떠드는거랑도 똑같다고 느껴집니다.

근데 이런 글을 만약 게시판에 대놓고 쓴다면아마 신고 300개쯤은 들어오고 바로 정지먹는거 아니었던가요?

하든만 왜 이런 게시판취급을 당해야되는지 당최이해가 안갑니다. 애초에 사람들 모인곳인 커뮤니티니 팬덤의 차이가 크겠지만 그렇다고해도자기가 싫어하는 선수 깔 허용범위의 공정성은
줘야되는거 아닌가요?

이 게시물은 아스카님에 의해 2019-02-11 00:32:06'NBA-Talk'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4
Comments
2019-02-11 22:09:02

 플랍은 잘못된 행위이기 때문이 아닌가요? 예시로 들어주시는건 사람마다 다 다르게 해석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플랍은 잘못된 행동이 맞죠. 벌금이란 규정이 따로 있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팬이 아닌 사람이 보기에도 좋지 않고 (제생각엔 경기 템포를 늦춤) 상대팀 팬이 보기엔 더더욱 불편합니다.

 

요즘은 반칙을 유도하는 플레이가 엄청 줄었지만 과거의 일들 때문에 시선이 곱지 않다는건 작성자님도 저도 이해해야 할 듯 싶습니다. 저도 하든 엄청 좋아하거니와.. 그렇잖아요 사람들이 과거의 전례가 있으면 그걸 계속 들춰내서 비난합니다.

1
2019-02-12 00:48:41

플랍과 파울유도는 약간 다르긴 하죠

WR
1
2019-02-12 00:55:34

제가 예시를 빡센주제로 든것은 인지하고있으나플랍이라는 것을 두고 굳이 옳고그름을 논하자면 옳지 않은 쪽에 있는 것도 맞지만 플랍은 이미 많은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벌금 인걸 알면서도 하든 뿐만 아니라 많이 합니다.

과거의 전례가 있으면 그걸 계속 들춰비난하는것 또한 알고있지만 어차피 내선수 아니면 그어떤 상대선수를 욕하기 마련입니다. 그게 스포츠를 보는 맛이기도 하고 자연적인 현상이기도 하고요.

근데 제 뜻은 왜 하든만큼은 매니아내에서도 질타를 받아도 눈을 감아주냐는 뜻입니다.
질타에도 공정성을 줘야 옳은게 아닌가 라는 것이죠. 말씀하신대로 경기가 지루해진다, 맥이 끊긴다, 템포가 느려진다 라는 정도의 의견은 당연히 이해가 갑니다만

그것과 별개로 왜 인기가 없는지 알 것 같다라는둥 자삥 없이는 위력이 떨어질거라는둥 이런식들의 발언들은 옳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19-02-12 20:12:42

요즘은 하든 옹호하면 신고?? 당하기도 해요.

조심하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