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Ballers

익스플로시브 17 PK 주관적 사이즈 평가

 
  608
Updated at 2017-11-23 19:19:36

익스 사이즈관련해서 주관적으로 한자 적어봅니다.

저는 익스 일반, PK 둘다 있습니다.

일반은 280, PK275 입니다.

먼저, 저는 익스 일반을 신었었구요. 주로 SG를 봅니다. 처음 익스는 발등이 아프다. 무겁다. 힐슬립도...몸을 둔하게한다는 느낌이 강해서 한번 신고서 신발장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아는 지인형님 통해서 익스 PK 275 정사이즈를 신어보고 놀랐습니다. 밧슈가 발과 혼연일치..길들여진 신발이라 생각했지만 그러기에는 착용감이 다르더군요.

집에 있는 크익을 다시 신어보고 느꼈죠. 신발 구조의 문제..일반버젼 280은 발등은 안아프지만 토우박스 공간이 엄청납니다. 뒷꿈치는 힐컵과 마찰도 만만치않구요. 신발끈을 아무리 꽉 조여도..단단한 쿠션이지만 움직임이 둔해지는 태초성격을 반업..이라는 극단적 처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크익일반이 PK보다 여유가 있다고 하지만..PK는 자체 니트의 재질차이라 봅니다..

크익PK 정사이즈 구매후, 좁은 입구는...ㅠㅠ 낑낑거리면 밧슈를 신으니..예상대로 압박이 확 오더군요.


그리고, 저는 신발안에 두꺼운 천을 둘둘 넣었습니다. 니트라는 소재가 늘어날것이라고 믿었죠. 안된다면 어쩔수 없이 팔아야지 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고 동호회 경기에 가져가 신어봤습니다...입구는 역시 잘 늘어나있었고 우려했던 발등의 압박이 사라졌습니다. 슈신일체로 힐슬립도 없어져버렸죠. 발볼은 좀있지만 새끼발가락이 아픈정도도 크지않았고요. 물론, 피팅은 안이뻐서..우동끈으로 바꾸니 안정감있는 핏으로..로즈7 신발끈 좋아요. 잘풀려서 두번 묶어야되지만,

크익 접지, 쿠션도 중요하지만, 좋은 움직임도 줄 수 있는 밧슈입니다.

피팅, 접지, 쿠션 모두 만족하는 명기 중 명기입니다. 발등러 폭행자 조던32도 정사이즈 입니다. 좋은신발 길들이기 전에 파시는 분들 니트 재질은 한번 늘려보세요. 중고매물 많이 나오는 요즘 안타까운 마음에 적어봅니다.


3
Comments
Updated at 2017-11-24 10:55:22

익스 17pk 노랭이를 사고싶은데...중고 물품이 없네요 ㅠㅠ

사이즈 추천은 정사이즈로 가라! 이말씀이신가요~?

WR
2017-11-25 14:32:09

니트 재질은 정사이즈가 맞다고 봅니다. Pk버젼은 신발모양이 토우부분은 길고 발등은 낮습니다. 토우가 길기때문에 정사이즈로 하셔도 앞부분 발가락이 놉니다. 빠른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그래서 익스가 반발력이 떨어진다고들 하시죠. 그래서 저는 차라리 발등 부분에 두꺼운 수건이나 천을 넣어서 늘려본 것 뿐이구요.

아참, 지금 키카 앨리웁 아디다스 매장에 노랭이 익스17 pk 13만원대에 내일까지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2017-11-25 20:00:36

아 좋은 정보 주셨는데 ㅠㅠ 전화해보니 280 한족만 남았다는...

노랭이가 인기가 많나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