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Ballers

[분당 서현] 농구모임 및 게스트 관심있으신 분 찾습니다!

 
2
  494
2015-07-02 17:19:25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게스트 및 회원모집을 열심히 해봅니다! 

이번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지난주에 많은 분들이 와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이번 주도 게스트 및 회원모집 이어갑니다.

장소는 분당 서현역 인근이고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무려 네 시간입니다.

저희 모임은 농구를 어려서부터 같이 해오던 친구들이 계속 같이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보고자 조직하였으며, 월등한 실력보다는 농구에 대한 열정을 원합니다.

시작하는 동호회인만큼 수준은 높지 않으며, 마음 맞는 사람들과 농구 관련 훈련도하고, 재활의학쪽 전문인들이 있어 운동 전 스트레칭 및 테이핑 등 여러 가지 지식도 습득할 예정이며 심판보는 것과 관련하여서도 여러 의견 나누고 배워가며 바람직한, 다재다능한 농구인이 되어가고자 합니다.

체육관 상태는 양호한 편이며, 현재 별다른 장비는 구비되어있지 않으나, 약 한 달간 회원 모집을 진행하여 형태를 갖추면 점수판 및 공, 체육관 관리에 필요한 물품 등을 갖추어 체계를 완성할 것입니다.
지난 주의 경우 9시 반에 모임을 시작하여 약 한 시간 동안 스트레칭 및 기본적인 훈련을 진행하였으며, 이번 주도 비슷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든 인원이 항상 오지 않으므로 준비운동 및 훈련의 전문성에 차이는 있으나 하나하나 만들어가고 구축하여 모두가 즐겁게 배워가며 즐길 수 있는 모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회비 및 게스트비는 별도로 받고있지 않는 상태이며, 오실 때 본인이 마실 음료수 정도는 지참부탁드립니다. 계속 함께하게 되더라도 별도의 지원금이 나오는 상태기에 금전적인 부담은 크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고 학생인 경우 감안하려고 합니다.
회원으로써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 및 게스트로 오지만 여러 준비운동 함께하실 분들은 9시까지 와주시면 되겠으며, 게스트로 풀코트 게임을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은 10시반까지 오시면 됩니다.

제 연락처는 010-3305-9062로 너무 늦지 않은 시간이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되고, 궁금하신 것들은 언제든지 댓글, 쪽지, 문자 등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새로운 인연, 그리고 지속되는 인연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15-07-02 17:49:28

혹시 체육관이 어딘지는 말씀해주시기 힘드신가요?

WR
2015-07-02 23:32:34

서현중학교 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