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NBA-Talk
Xp
자동
Notice

KBL 플레이오프 브라켓 도입 안내드립니다

 
6
  5033
Updated at 2024-04-14 23:43:50

안녕하세요. 매니아 운영진 아스카 임형준 입니다.

 

현재 KBL 6강 플레이오프가 진행 중인 상황인데요, 이번에 KBL섹션에 플레이오프 브라켓을 지원하게 되어 이렇게 안내를 드리게 됐습니다.

 

기존에 NBA섹션에서 플레이오프 브라켓을 이미지로 제작하여 업데이트 하여 플레이오프 기간에 제공을 했었는데요, 브라켓이 한 눈에 시리즈 매치업과 진행상황들을 파악할 수 있는 편리함, 또 응원팀이 차근 차근 다음 라운드로 걸어나가는 것을 보면서 시리즈에 더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KBL은 플레이오프 진출팀이 단 6개라 그렇게 대진표 구성자체가 복잡하지는 않지만 도입이 된다면 편리함과 몰입감 동시에 가져다줄 수 있는 시스템이라 생각해서 이번에 이미지 파일이 아닌 매니아 자체적인 시스템으로 KBL 플레이오프 브라켓을 도입하게 됐습니다.

 

 

KBL 플레이오프 브라켓은 PC, 모바일 모두 위의 빨간 박스 안의 아이콘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L 플레이오프 브라켓이 현재 진행 중인,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될 시즌의 플레이오프 기간에 매니아의 KBL팬분들께서 더 편하고, 재미있게 플레이오프 즐기실 수 있는 기능이 될 수 있길 바라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플레이오프가 진행 중인 KBL 플레이오프 브라켓을 시작으로 매니아의 스포츠 섹션게시판들 NBA, MLB, KBO, NFL까지 플레이오프 브라켓 도입 예정이며, LOL도 월드챔피언쉽 브라켓 도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