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otice

Polls 게시판이 NBA-Talk으로 편입됩니다.

 
14
  7735
Updated at 2023-10-16 10:51:25

안녕하세요, 운영진에서 알려드립니다.

 

팀들이 전력을 보강, 재정비하기 위한 움직임들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고, 이제 NBA 개막까지 대략 한 달 정도가 남은 시점이 됐는데요, 저희 매니아도 새 시즌을 대비하여 NBA를 즐기는데 있어 더 재미있고, 유용한 NBA섹션을 만들기 위한 재정비를 하고자 합니다.

 

NBA 관련한 각종 투표 게시글을 다루던 Polls 게시판의 이용빈도가 다른 게시판들에 비해서 이용 빈도가 많이 떨어져있는 상황인 것을 확인을 하였습니다. 그렇다보니 여기서 투표 게시글을 작성하고, 진행을 하더라도 참여하는 표본이 적다보니 많은 분들의 의견을 받아볼 수 없는 아쉬운 상황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Polls게시판을 NBA-Talk로 편입시켜서 NBA-Talk를 통해 투표 게시글을 다루도록 NBA섹션 게시판 개편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일전에 Q&A와 IF&VS 게시판을 다른 별도의 제한 없이 편입을 시켰을 때 너무 투표글이 한 번에 많이 올라오거나 하는 등의 문제들이 있어서 다시 IF&VS를 분리시키고 게시판명을 Polls로 변경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과거 이런 경험이 있었기에 이번 편입에 대해서도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비교적 단문성 투표게시글이 NBA-Talk주가 되거나 리그의 흐름과는 다소 동떨어진 주제의 투표글들이 NBA-Talk를 즐기는데 있어 방해가 되는 것은 아닐까 하면서 우려를 가지실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이런 우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투표 게시글에 대한 제한적인 장치를 마련하였으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NBA-Talk의 1번 페이지에 투표 게시글은 총 4개까지만 작성될 수 있습니다.

- 1번 페이지에 1인 1개 투표 게시글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해당 장치를 통해서 NBA-Talk에 투표글이 도배처럼 나오거나 하는 현상을 막아줄 수 있으면서, 게시판을 옮겨 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점과 더불어 분리 되어있을 때 보다 훨씬 많은 유저분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어 투표의 표본과 신뢰도가 커지고, 투표 이외에도 코멘트로 더 많은 의견교환들이 이뤄질 수 있어 게시판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긍정적인 변화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1번 페이지에 몇 개의 투표 게시글이 있으며, 본인이 투표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는지는 아래처럼 글쓰기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편 이후에도 유저 여러분들이 NBA-Talk를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편입에 대해서 추가 개선점 등이 있을지 체크해보면서 노출 개수와 같은 부분들은 추후에 따로 안내를 드리지 않고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매니아 유저 여러분께서 앞으로 더 재미있게 NBA-Talk 이용하실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3
Comments
2023-09-17 22:11:04

고생 많으십니다! 늘 감사드려요~

2023-09-18 17:43:57

Polls 게시판의 이용도가 낮긴 했죠
조회수 1000만 넘어도 관심 많이 끌었다
수준이였죠

2023-09-19 12:24:05

시즌 들어가면 일반 게시글에 묻힐 가능성이 농후한데

poll 게시글만 따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