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otice

코인 거래와 관련한 글들은 피해주세요.

 
11
  4872
Updated at 2019-10-11 23:10:07

안녕하세요, 운영진 아스카 임형준 입니다.


어느샌가 NBA Games 게시판에서 대세의 게임은 NBA Live가 된 것 같습니다. 일시적으로 인기가 오르는 현상이라 여겼는데, 제일 이야기가 활발하게 많이 되는 게임이 된 것이 놀랍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의 접근성이 좋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관심이 많은 게임이다보니 많은 유저분들이 몰려있고, 그런 유저분들 사이에서 더 경쟁력있는 팀을 구성하기 위한 노력들이 필요한 시점 같아요. 그렇다보니 흔히 온라인 게임 등을 할 때 이야기하는 '현질'이라 불리우는 방법을 써야하는 상황이 오고 있는 듯 합니다.

보통 게임들과 다르게 이 게임은 게임 내의 캐쉬를 유저 간의 거래를 통해 사고 팔고 가능한 것 같습니다. 종종 게시판에 캐쉬 거래를 한다는 글이나 이런 거래를 유도하는 글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매니아 내에서는 금전거래가 이뤄지는 유형의 게시물을 금하고 있는만큼 NBA Games 게시판을 통해서 캐쉬 현금거래가 이뤄질 수 있는 유형의 게시물은 피해주시길 Live를 즐기시는 유저분들께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 직접 캐쉬 거래를 요청하는 글 (삽니다, 팝니다)
  • 코인 현금거래 시세에 대한 질문글

주로 위의 두 유형의 게시물이 자주 문제가 되고는 하는데요, 직접 캐쉬 거래를 하는 글은 직접적으로 바로 거래를 유도하는 글이다보니 어려운 부분은 아닙니다만, 시세에 대한 질문글의 경우는 해당 글을 보고 쪽지로 거래를 유도하는 경우가 자주 나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금전거래가 이뤄지는 글을 매니아 내에서 금하고 있는 이유는 다른 무엇보다 소액이라 하더라도 사기거래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이 크기 때문입니다.

게시판을 통해서는 게임을 더 잘 풀어나가기 위한 노하우 및 정보공유, 리그개설 등을 통해 매니아 내의 유저분들끼리 더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목적의 게시물들을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