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otice

파이널이다보니 분위기가 과열되는 것 같습니다

 
11
  3371
Updated at 2019-10-11 23:11:53

안녕하세요, 운영진 아스카 임형준 입니다.


NBA는 아직 정규시즌이 마무리 되지 않았는데요, KBL은 이제 파이널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 고비만 넘기면 이번 시즌 최고의 팀이 가려지는 무대이고, 마지막 무대다보니 뛰는 선수들이나 응원하는 팬들이나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그런 마음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치열한 경기와 응원전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순간이다보니 작은 플레이나 평소라면 그냥 넘어갈 파울콜 같은 부분도 민감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그럴 수 밖에 없는데 우승컵이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는데 이런 작은 것들의 누적으로 잃을 수도 있으니깐 크게 반응이 나오는 것이 당연하다 생각하는데요, 너무 과열된 분위기로 가면서 매니아 답지 않은 아쉬운 의견 및 표현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를 뛰는 선수들이나 응원을 하는 팬들이나 모두 페어플레이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열된 분위기 속에서 너무 상대팀의 팬분들을 배려하지 않는 표현을 서로 주고 받는 그런 상황이 자주 나오고 있는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중요한 무대고, 놓치고 싶지 않은 챔피언 결정전인데요, 우리 매니아만의 문화와 분위기, 배려와 존중 또한 놓쳐서는 안될 소중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응원하는 팀과 선수가 소중하듯이 다른 팀이 응원하는 팀과 선수도 소중하다는 것을 이해해주셔서 열정적인 응원, 비판이 필요한 플레이에 대해서는 원색적인 비난이나 폄하가 아니라 누구나 받아들일 수 있는 건설적인 비판으로 이끌어주셔서 좋은 분위기 속에서 페어플레이로 응원하는 매니아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Comments
1
2016-03-21 20:20:27

심판 땜에 매니아도 엉망이 되어버림...

2016-03-21 22:58:30

소방수 등판인가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