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News
/ / /
Xpert

유지리 "카와이는 리그 최고의 선수"

 
  11483
2019-05-26 14:59:08

동부리그 우승 직후 트로피 수여식에서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Q: Ernest Johnson Jr.)

(A: Masai Ujiri)

 

Q. 이 팀은 3쿼터 후반에 15점차까지 밀렸는데요 4쿼터의 득점을 했던 선수들을 보면 시아캄, 트레이드로 얻게된 마크 가솔과 이바카, 2라운스 46픽이었던 파월, 그리고 드래프트조차 되지 못했던 밴블릿 등이 있었죠. 이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A. 너무나 기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활약이었어요. 믿을 수 없는 팀이고 선수들이지만 아직 만족하긴 이릅니다. 우승을 원하기 때문이죠.

 

Q. 목요일에 전 시즌 챔피언인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파이널 매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매치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우린 이기기 위해 여기까지 올라왔습니다. 저희는 우승할 것이고 토론토에서 우승할 겁니다. 우승컵은 토론토에서 거머쥘 것입니다!

 

Q. 카와이 레너드 트레이드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A. 그는 리그 최고의 선수입니다. 그가 랩터스의 일원이라 정말 행복합니다!

 

(A. Kawhi Leonard)

 

Q. 3쿼터 15점차로 밀리고 있었을 때 어떤 상황이었고 무슨 마인드셋이었나요?

A. 5차전에서도 3쿼터 4쿼터까지 밀렸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였고 순간을 즐기며 매 포제션 최선을 다했습니다. 벤치 멤버들이 힘을 내주었고 4쿼터 시작과 동시에 run을 이루면서 모든 선수들이 모두 활약해 주었어요. 그것이 저희의 마인드 셋이고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저희 팀입니다.

 

Q. FMVP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만 파이널에 처음 진출하는 팀을 이끄는 것은 특별합니다. 이는 당신에게 어떻게 다가오나요?

A. 사실 아직까지 현재 상황이 믿어지질 않아요. 이번 시즌 내내 노력한 것이 이곳까지 올라오기 위함이었고 모두가 파이널에 진출하여 우승하는 것이 꿈이었지만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승리를 축하하고 라커룸에서 다음 경기에서 어떻게 이길지 연구할 것입니다.

 

(A. Kyle Lowry)

 

(환호) (라우리 울컥)

 

Q. 당신의 커리어에서 파이널에 최초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A. 아주 크게 다가옵니다. 저는 리그에 오래 있었죠. 13년 동안 NBA에서 뛰었고 최고의 7년을 랩터스와 함께하였습니다. 이 팬들은 (환호) 제가 온 첫날부터 함께 해주었고 저희 팀 일원들 모두 특별합니다. 하지만 만족하진 못했어요. 최종 목표가 남아있으니까요.

 


 

5
Comments
2019-05-26 15:06:36

 글 감사합니다. 역시 단장부터 레너드 라우리 모두 겸손하게 팀 동료들과 팬들을 먼저 언급하는군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가장 멋진 파이널 기대하겠습니다. 토론토 화이팅!

2019-05-26 15:12:00

참고로 널스감독은 급히 화장실 갔는지 노쇼하셨고요...

레너드는 우승한 것도 아닌데 궂이 이런거 해야 하나하는 표정이었어요...

2019-05-27 04:08:26

저도 카와이와 라우리의 대조적인 상태가 조금 인상적이었습니다. 카와이, 진짜 다른 멤버들과 다른 공간에 있는 느낌... 파월이나 린의 표정은 정말 신났던데요.

2019-05-26 16:23:55

the guy

2019-05-27 11:24:41

현시점 nba투탑 봅니다... 듀랭과함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