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News
/ / /
Xpert

Dennis Smith Jr.의 복귀에 대한 Rick Carlisle: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이었다."

 
  1183
2019-01-24 08:04:50

 

 Rick Carlisle은 LA 클리퍼스에 106-98로 승리한 경기 후 Dennis Smith Jr.의 달라스 매버릭스의 라인업 복귀를 칭찬했습니다. Carlisle이 "비지니스 관련"이라고 설명한 이유로 지난 6경기를 빠진 Smith는 17득점, 8리바운드 그리고 4어시스트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이 승리로 맵스는 4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정말로 대단했습니다.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이었습니다. 스피드, 공격, 샷 메이킹, 몇개의 엄청난 어시스트." Smith의 활약에 대해서 Carlisle이 말했습니다.

 Smith는 스탯에도 불구하고 Luka Doncic와 자신은 같이 잘 플레이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코트에서 같이 매우 잘 한다고 느낍니다. 스탯과 다른 것을은 다르게 말할 것이지만, 사람들이 보기 좋아하는 그러한 분석에는 엄청나게 많은 요소들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그것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저와 그는 코트 안팍에서 서로를 존경한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서로의 게임에 대한 상호 존중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문제가 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것이 너무 많이 논의되었다고 느낍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