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랩터스의 포스트 게임 인터뷰

 
  2345
Updated at 2018-12-06 19:02:49


<의역 오역 미리 사과드립니다>

JV
- 팀원이 모두 수비를 잘했죠. 마치 하나로 연결된것처럼 한사람이 빠지면 나머지가 채워줬어요. 이게 우리팀의 정체성입니다. 코치님이 좋게 봐주신다면 동기부여도 되고 저야 좋죠.

- on 이바카
경기에 나눠서 출장해도 괜찮죠. 센터포지션에서 정말 대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팀이 이긴다면 그렇게 해야만 하구요.

라우리
- 벤치멤버들이 엄청났어요. 시즌내내 더 좋은방향으로 노력해왔고 오늘 그걸 딱 보여줬습니다.JV, 밴블릿, 딜런, OG, CJ, 그렉먼로 모두 좋았어요. 벤치멤버들의 에너지덕분에 오늘 승리했어요

- on JV
JV와 7년째 플레이하고 있는데 매년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스트업에선 최고의 선수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닉 널스
- 우리팀 스케쥴이 좀 빡빡하죠(랩터스, 워리어스, 펠리컨스등 팀들이 경기가 많앗음). 개막하고부터 이틀 휴식이 거의 없었던것 같아요.하지만 좋은 리듬에 있기에 괜찮아요. 하루 휴식일에는 많은걸 하진 않습니다. 동영상을 보고 휴식을 취하는 편이죠.

- JV를 엠비드와 매치업시키는게 좋아보이진 않았지만 오늘 JV는 해냈습니다. 덕분에 4쿼터에서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주었죠.

시아캄
- 카와이는 정말 대단한 선수에요. (4쿼터 카와이 스틸후 시아캄 속공 덩크장면) 아무나 할수 없는 플레이였죠. 사람들이 카와이가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조금 잊은듯 해요.득점이나 수비, 스틸 모든면에서 최고여서 같이 뛰는게 재미있어요.

카와이
- 좋은 팀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건 굉장히 어렵죠. 상대팀이 미래의 플레이오프 상대가 될수도 있겠지만 그런건 상관하지 않고 그저 매일 코트에서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브렛브라운 on 대니 그린(경기전인터뷰)
- 대니 그린이 카와이에게 정말 좋은 역할을 해주고 있는것 같네요. 둘은 같은팀에서 파이널을 경험한적이 있어서인지, 카와이가 외딴섬에 홀로있다고 느끼지 않게 마치 친구인것처럼 편안하게해주는것 같아요.

게다가 경기에서는 슛도 좋은데 가드포지션에서 수비도 잘하는 선수죠. 팀에서 정말 필요한, 꼭 맞는 조각이 될수 있다고 봅니다. 계속해서 평가도 계속 좋아지고 있잖아요.

추가링크)
https://nationalpost.com/pmn/sports-pmn/basketball-sports-pmn/jonas-valanciunas-dominates-off-the-bench-in-raptors-113-102-win-over-76ers

https://torontosun.com/sports/basketball/nba/toronto-raptors/leonard-takes-the-national-stage-by-storm-in-raps-win-over-sixers
3
Comments
2018-12-06 20:27:55

카와이 인터뷰가 생각보다 정석이라 재미가 없더라구요.
목소리는 참 좋은데 정말 교과서적으로 하고 들어가더군요.

2018-12-06 21:11:57

네 말이없는데 막상 인터뷰할때 보면 목소리 진짜 좋더라구요.

2018-12-06 22:03:30

JV 앞으로도 빠이팅하자!!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