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 Multimedia
Xp
NBA News
/ / /
Xpert

워리어스가 듀란트와 그린 사이에서 편들기를 부인하다

 
  6607
Updated at 2018-11-18 13:36:05

 https://basketball.realgm.com/images/nba/4.2/wiretap/photos/2006/Lacob_Joe_gsw_110308.jpg

 

 조 레이콥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가 그린보다 듀란트를 선택하고 편들고 있을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일축했다.

 

"저는 사람들이 얘기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읽고 들어봤습니다. 우리가 한 쪽을 두고 한 쪽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요. 우리는 그 누구를 넘어 그 누구도 선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워리어스는 그린이 듀란트와 언쟁을 벌인 후 그린을 징계하였다.

 

레이콥은 이것이 관리상의 문제인지 질문 받았다.

 

"저는 그게 정확히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전적으로 관리상의 사안이죠." 레이콥이 말했다. "단장 밥 마이어스와 우리의 감독 스티브 커가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주 적절하게 다루고 있죠."

 

레이콥은 워리어스에게 그들이 마치 한 쪽 편을 들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생각은 든 적이 없다 하였다.

 

"그런 식으로 생각이 든 적이 없습니다. 그게 요점이 아니지요." 레이콥이 말했다. "핵심은, 어떤 직원이 됬든, 우리 직원이려면 그들은 특정 방식으로 행동해야 할 것이란 점입니다. 드레이몬드는 그가 멀리 갔다는 것을 알고 있죠 — 그가 한 것이나 말한 것이나 그런 어떤것이든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는 우리가 적절하다 느끼는 수위를 멀리 넘어갔고, 그래서 누구였는지는 중요치 않았죠."

 

"그리고 그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와 문자를 나눠오고 있고, 그는 전적으로 이해합니다. 저는 그와 좋은 관계를 갖고 있고, 여전히 그렇습니다."

1
Comment
2018-11-18 17:42:10

당연히 부인해야줘~~ 재계약때 무슨 일이 어떻게 벌어질지 모르는데.....

lalmil
15440
24-03-28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