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News
/ / /
Xpert

루머: 지미 버틀러와 공존할 수 없다고 말한 KAT

 
  7714
Updated at 2018-09-22 04:51:37

ESPN 기자인 Darren Wolfson이 한 말입니다.


They’re offering him as much money as they can.

I’m led to believe that a big reason why he hasn’t signed it is that he – through his agent, Leon Rose – went to the Wolves and said, “Hey, I can’t coexist with Jimmy. Do something about it.” So, Figure out the Jimmy situation. On top of that – whether it’s right or wrong, this is the way he feels – that it’s been Jimmy and Thibs ganging up on him.

 

그들은 그에게 오퍼할 수 있는 최고의 금액을 오퍼하고 있다.

난 (타운즈가) 계약하지 않은 이유가 타운즈가 그의 에어전트를 통해서 팀버울브스에게 "난 지미와 공존할 수 없어. 뭔가 해봐."라고 했다는 것 때문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다. 그래서 지미 상황을 해결하려고 하고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올바른지 올바르지 않은지와 상관없이) 타운즈는 지미와 티보듀가 집단으로 공격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 

3
Comments
WR
Updated at 2018-09-22 04:50:27

본 기사는 Report라고 써놨는데 ESPN기자가 한 말이라서 루머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본 기사에서는 타운즈가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것(특히 디펜스에서)에 대해 공격했다고 하고 있습니다. 

2018-09-22 05:07:02

 버틀러 쪽에서 트레이드 요청한건데 타운스가 구단에 공존못하니 알아서 처리해 라고 해서 구단이 트레이드 하려고 하는 것처럼 말하네요. 

먼가 뇌피셜 같네요. 

WR
2018-09-22 05:25:15

항상 보면 기자들이 말하는 것은 뇌피셜과 진실이 뒤섞여있는 것 같습니다. 아닐거라고 생각하지만 "할렐루야"+WOJ 발언이 계속 거슬리네요.  

lalmil
16380
24-03-28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