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3차전 졸전이후 드로잔 라우리 인터뷰 번역

 
  4712
2018-04-22 18:54:57

 카일, 당신들은 경기 초반 7-8분동안 좋은 상황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마지막으로 좋은 상황이였죠. 이걸 어떻게 정리할수 있을까요?

라우리: 2분동안 11-0런이였나? (13-2였습니다) 이게 그들에게 모멘텀을 주었습니다. 우브레와 마힌미가 벤치에서 나와 에너지있게 플레이 하였고, 빌이 속공 상황에서 3점을 많이쐈습니다. 오늘 워싱턴은 잘했습니다. 사실 우리도 워싱턴이 홈에서 정신을 차리고 항상 자기들이 하던대로 할것을 예상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정말 잘했습니다. 우리는 오늘 집중력을 약간 잃은거 같습니다

 두분이 오늘 8턴오버를 합작했는데, 오늘 공을 돌리고 패싱레인을 찾는것이 얼마나 어려웠나요? 

 드로잔: 오늘 우리는 공을 잘 간수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치명적이였죠. 그들은 이것을 이용했고 열심히 속공을 했습니다. 정말 치명적이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공격적으로 수비를 하고 패싱레인을 읽고, 신체적으로 터프한 수비를 할것이란걸 알아야합니다. 오늘 우리는 그것에 대체하지 못했고 정신을 차려보니 턴오버가 5개 10개 15개로 불어났습니다

 이렇게 월과 빌이 잘하는 날에는 워싱턴은 어떤팀이 되나요? 그리고 오늘 얼마나 경기가 달아올랐나요? 오늘 모리스와 OG아누노비가 싸울때 드로잔과 같이 존월을 잡는 사진이 있었는데, 경기가 얼마나 과열된거죠?

라우리: 아무도 싸우지는 않았습니다 (씨익) 오늘 신체적이긴했지만 싸우지는 않았어요. 정말 과열된 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농구입니다 우리는 모두 다큰 어른들이며, 농구는 competitive해질때가 있고 이것은 경기의 일부분입니다 (이바카는 제발 이것좀 듣길 바랍니다). 빌과 월이 둘다 자신들의 게임을 했는데 둘다 모두 올스타레벨의 아니 올스타이기때문에 워싱턴은 굉장히 무서워집니다. 고탓과 스캇도 활약을 했지만 뱀의 머리는 월과 빌이기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짤라야합니다 

카일 최근에 프레드 벤블릿이 없어서, 전에 뛰던 선수와는 다른 선수와 뛰는데, 이것이 어떤 영향을 끼치나요?

 라우리" 전혀없습니다. 딜론은 같이 플레이하는데 익숙하고 경기에 들어올때마다 활약합니다. 로렌죠도 불에 던져지는데도 침착하게 잘해냅니다. 우리는 좋은 팀이고, 매우 뎁스가 깊은 팀입니다. 프레드가 건강하게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없어도 우리는 우리들의 게임을 잘풀어가야합니다. 저는 워싱턴이 우리게임의 몇몇 요소를 제어할것을 알고있습니다. 오늘 그들은 다르게 플레이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수비했고, over playing할때는 했고, 그리고 픽앤롤 제어가 매우 좋았습니다. 피쓰! 

 

https://www.youtube.com/watch?v=-Y07aQ5pkcQ

 결국 4차전이 분수령이네요. 4차전을 이기면 홈에서 2경기를 저야하는데, 2경기를 연속으로 지는 그림은 안나옵니다. 케이시 감독이 경기후에는 대처나, 게임플랜을 잘 보완하기때문에 과연 어떤 전략을 들고올지가 궁금하네요.


3
Comments
Updated at 2018-04-22 20:52:22

4차전이 정말 중요해졌어요 말해주신대로 홈에서 2연패하는 그림은 안 그려져서 4차전 이긴다면 시리즈는 이길것 같습니다. 근데 3차전에 위저즈가 분위기를 가져가서..

2018-04-22 21:20:57

휴스턴이랑 비슷하게 돌아가네요. 2연승 후 졸전 패배.. 두 팀의 파이널 격돌을 응원하는 만큼 높이 올라가길 바랍니다.

2018-04-22 22:52:32

원래 진흙탕 싸움으로 올라가는 팀인지라 걱정은 안됩니다. 동부 탑시드 차지할 날도 이번 시즌이 마지막인듯 한데 으샤으샤해서 그동안 쌓였던 플옵호구 이미지좀 씻어냈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