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밥 마이어스가 워리어스에서 만든 문화를 찬양한 듀란트와 커리

 
  4245
Updated at 2017-05-29 08:47:33

 

 

 스티브 커와 마찬가지로 밥 마이어스의 성공에 대한 커다란 이유는 그의 감성 지능에서 비롯됩니다.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서 마이어스와 커가 만든 문화는 케빈 듀란트를 자유 계약 시장에서 유치하는데 커다란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리더인 것처럼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가 큰 결정들을 내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같이 일합니다. 우리 모두가요. 특히 그와 스티브는요. 당신이 밥이 워리어스 고용인들과 같이 걸어가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가 팀의 사장, 밥 마이어스인지 모를 것입니다.  그는 그냥 모두와 잘 어울립니다." 듀란트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위대한 리더가 대부분 그저 무리의 앞에 있는 것에 대해서 많이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성격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격려하거나, 다른 사람과 같이 일하거나, 배우고 듣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그러한 모든 특성들이 그가 무리의 앞에 있는 이유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것이 저를 이곳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그가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 그리고 모두가 어떻게 느끼는 지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스테픈 커리가 말했습니다. "이 모든 다양한 인격들과 시즌 중의 업과 다운을 균형잡고 관리해야만 한다는 것은 확실히 어려운 직업입니다. 그는 윗층과 아랫층의 격차를 잘 해소했습니다. 그 모든 책임은 우리가 성공하면 보상받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많은 부분이 밥이 매일매일 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 그는 우리 구단의 모든 사람들과 연결되고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진실합니다. 그런 것은 아주 오래 갑니다." 


 

 


 

 

2
Comments
Updated at 2017-05-29 08:26:25

그러니깐 재계약합시다 밥단장

2017-05-30 01:23:39

선수들이 괜히 이런 소리를 하는게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밥 마이어스의 진실함이 느껴졌겠죠. 고용인이 저런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쉽지 않죠. 

 

그래도 선수파워가 쎈 NBA 니까 구단 CEO 들이 좀 더 유하게 다가가는 것도 있는 것같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