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News
/ / /
Xpert

오프시즌에 '상당한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는 셀틱스

 
  6904
2017-05-27 07:36:49

 보스턴 셀틱스는 이번 시즌 어떠한 미래 자원도 희생하지 않고 동부지구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대니 에인지는 팀의 발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전 그것이 어떤 '레벨'을 의미하는지 모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저는 승리가 가끔은 속이는 것 같이 느낍니다. 저는 우리가 여전히 플레이하고 있는 3개의 팀중 하나 였다는 사실은 자랑스러워할 만한 것이지만 그것이 우리가 실제로 어느 위치에 있는지를 반드시 알려주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팀들은 그런 것들에 기반해서 그들의 팀에 대한 잘못된 가정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팀이 동부에 있는 다른 경쟁 팀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몇몇 부상, 아시다시피 [알] 호포트가 초반에 다친 것, 아이재야 [토마스]가 짧은 시간 빠진 것, 그리고 에이버리 [브래들리]가 연속으로 22경기를 빠진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좋은 해를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부상을 이겨내야만 했고 우리의 벤치 선수들이 뛸 기회를 얻어서 좋았습니다. 우리의 로스터에 있는 모두가 그들의 가치를 증명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무엇을 이루었는지는 사실 상관이 없다고 느낍니다. 우리가 위자즈에게 7차전에서 패배했다고 하더라도 오늘 우리의 위치와 별로 다르게 느끼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가 좋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 이상은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전히 더 해야할 것들이 있다는 것도 알고, 아시다시피, 그 다음 한단계가 가장 어렵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셀틱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게 5경기만에 떨어졌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사업에 있어서 어렵다고 제가 가끔 생각하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선수였을 때도, 아마 제가 코치였을 때도 지금 만큼 이것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습니다." 에인지가 말했습니다. "제가 리그를 둘러보면, 가끔은 당신이 단지 매우 조금만 더, 단지 한 조각만 있으면 하는데 그것을 얻지 못할 때 실수가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한 조각만 모자란다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을 얻기위해 무리하면, 그리고 그 포지션에 구할 수 있는 선수 중 두 번째나 혹은 세번째, 네번째로 가장 뛰어난 선수를 얻기위해 무리하면 여전히 충분히 좋은 팀이 아니게 되거나 아니면 생각하던 것만큼 좋은 팀이 안되거나 혹은 이도저도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네, 우리는 그렇게 멀리 있지 않지만 여전히 조금 멀리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아져야 한다는 것을 여전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 구단의 모두가 우리가 더 나아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추가해야 합니다."

 셀틱스는 탑 픽을 가지고 있고 좋은 코어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네 상당한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인지가 말했습니다. "어쩌면 조금의 변화, 어쩌면 더 많은 변화, 어쩌면 아무런 변화도 안일어 날 수도 있습니다. 많은 것이 우리가 드래프트에서 무엇을 하는지와 자유계약으로 이어지는 딜들에 달려있고 그리고 나서는 자유계약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달려있습니다. 현재는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전부 이야기이고 꿈이고 계획입니다. 하지만 확실함은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흥미로운 시간이고 매우 바쁜 시간입니다."

 


4
Comments
2017-05-27 07:46:05

대니 에인지 단장도 알겠죠.

어차피 현 체제로는 르브론과 캐브스를 넘기가 어렵다는 걸.

Updated at 2017-05-27 08:59:48

빅3 팔았을때는 큰 분노를 느꼈지만
이제와서 그 움직임이 이해가 되고 지금도 에인지랑 같은 생각이네요.
저도 워싱턴에 졌더라도 팀이 좋게 가고 있다고 생각했을겁니다. 하지만 변화는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2017-05-27 13:26:33

 동부 1위에 컨파 진출팀이라고 보면 본질을 못보게 되는 것과 같죠. 실상은 53승팀이고 클리블랜드에게 한경기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경기 20점차 나면서 진 팀입니다. 우승까지는 아직 한조각이 아니라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할 것 같아요. 팀을 정확히 파악하고 다음 시즌은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Updated at 2017-05-27 20:52:58

아 진짜 어떻게 1픽으로 화싸 못데려오려나...
에인지와 보스사이에서 딜이 일어난적은 딱두번이긴 한데..
(잉여전력이었던 조엘과 조크. 드라기치동생 덤프)

dalden
2043
24-03-29
lalmil
18225
24-03-28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