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데드라인에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을 것으로보이는 호크스

 
  991
2017-02-10 04:47:54

애틀란타 호크스는 데드라인 전에 로스터에 변화를 주는 큰 움직임을 하는데 관심이 없는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호크스는 새해 바로 직후에 폴 밀샙을 트레이드 하려는 것처럼 보였으나 곧 발을 뺐습니다.
애틀란타는 지난 2시즌동안 알 호포트, 드마레 캐롤, 제프 티그 그리고 카일 코버가 자유계약시장과 트레이드로 팀을 떠났습니다.

2
Comments
2017-02-10 09:45:55

뭐 시즌 초반에 잠시 주춤했지 요즘은 잘 나가니까요. 그간 공갈슛으로 많은 팬들을 골치아프게 했던 켄트 베이즈모어의 집나간 슛감이 점점 돌아오면서 팀 전력도 점점 상승세를 탔죠. 올해 들어서 켄트의 3점슛은 40%가 넘습니다. 수비에서 꾸준히 해주던 걸 감안해보면 지금 당장은 17mil도 아깝지 않습니다. (역시 올놈올인가요?)


코버가 떠났지만 그 빈자리를 확실히 비집고 자리잡은 티미 주니어가 잘해주고 있으니... 클블에선 민폐였던 던리비의 경기력도 괜찮구요. 여기에 최근엔 디안드레 벰브리가 로테이션에 들어와 전문 수비수로서 꽤 기여를 해주고 있죠. 토린 프린스는 좀 아쉽지만, 벰브리 덕에 세폴로샤가 부상으로 빠졌어도 그 공백이 커보이지 않습니다.


간혹 대패를 하는 경우가 많은 등 팀 전력이 들쭉날쭉하긴 하나, 동부에선 여전히 손꼽는 전통 강호 노릇을 잘 해주고 있네요. 토론토도 거의 턱밑까지 쫓아왔고...

2017-02-10 15:12:54

하워드 빠졌을때 리바운드 경쟁만 좀 잘 되면 더 좋겠는데 말이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