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드로잔이 미운건아닙니다.

 
1
  1976
2019-12-13 17:25:59

그저 던컨era때까지는 몇몇시즌 삐걱댈때말고는 샌안은 계속 컨텐더팀을 유지했는데 17-18시즌 카와이의 부상으로 팀에 슈퍼스타가 없으면 이렇게된다는 한계를 느꼈고 18-19시즌 드로잔이 트레이드되면서 드로잔이라는 스타가 왔으니 이제 어느정도 또 달릴수있겠구나! 했으나 17-18시즌에 비해 크게 반등하지못했고 이번시즌은 최악의시즌을 치루고있으니 항상 컨텐더팀을 응원하던 팬들은 드로잔,알드리지 코어로는 이제 잘해봤자 1라운드 진출이 한계인것을 느끼고 실패를 하더라도 팀을 리빌딩하는것을 원하는것아닐까요? 저는 빨리 리빌딩에 들어가야한다고생각합니다. 빨리 시작하면 암흑기도 빨리끝날수있을테니까요


4
Comments
2019-12-13 17:43:08

요즘 샌안을 보면 맨유가 떠오르게 됩니다.
두팀 모두 위대한 팀과 감독이였습니다.

맨유도 끝까지 뽑아내는 바람에 세대교체가 늦어져 점점 내려가는 상태였고 그 시기가 감독 교체기와 맞물린 상태였죠. 과거의 영광을 기억하니 조급해지고 체계적인 영입도 못하고 땜빵식으로 버티다 보니 결국 ..

샌안도 이제는 선택해야 할 시기가 된거 같습니다. 더 늦기 전에요..

말씀하신 내용에 동의합니다.

Updated at 2019-12-13 18:21:31

 저는 드로잔무새로써 리빌딩에 반대합니다.

 

"드로잔,알드리지 코어로는 이제 잘해봤자 1라운드 진출이 한계인것을 느끼고 실패를 하더라도 팀을 리빌딩하는것을 원하는것아닐까요?"

 

라고 말씀하시기에는 드로잔을 위해 맞춰준 로스터도 전술도 없었습니다.

물론 안한게아니고 모리스의 뉴욕행으로인한 나비효과로 "못"해준게 맞지만요.


안해주든 못해주든 드로잔은 자기 역량을 발휘할수 있는 환경에서 뛴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적어도 드로잔위주의 셋팅을 해주고나서 한계니 뭐니 말씀하셔야하는게 아닐까요?


트레이영을 스몰포워드 고정으로 출전시켜놓고 에이 수비도안되고 다안되네 트레영은 코어로써 자격이없어 버리고 딴 코어를 찾아보자. 

극단적으로 글을쓰자면 위 상황같은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분께서 계속해서 한결같이 리빌딩을 주장하시는 분이라 계속해서 반대글을 적게되는것 같습니다만 

저는 오히려 지금같은 상황에서도 포텐이 안보이는 유망주들 정리가 더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WR
2019-12-13 17:50:56

기분나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리빌딩을 원하는건 알드로잔이 한계가있다고 생각하는것도있지만 리빌딩을 하려면 일단 재능을 뽑을수있는 픽이나 꽤 포텐이 보이는 유망주가있어야하는데 이걸 받아올수있는게 알드로잔 밖에 없어서 트레이드로 리빌딩을 해야한다고 생각해봤습니다.

2019-12-13 18:03:25

네 예전에도 글을 작성한바 있듯이

 

"트레이드 가치가 있는게 드로잔 밖에없어서 어쩔수없이 칩으로써 써야한다" 라는 말이라면 공감하는편입니다.

 


다만 그 와중에 글쓴분이 

"드로잔,알드리지 코어로는 이제 잘해봤자 1라운드 진출이 한계인것을 느끼고 실패를 하더라도 팀을 리빌딩하는것을 원하는것아닐까요?"

라고 쓰셨던것처럼 드로잔 선수 본인에 능력적인부분이 평가절하되서 물타기되서 나오는게 싫고 분노하고 할 뿐이죠. 

 

본인 능력을 발휘할수 없게 해놓고 능력이없다니....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