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르브론 페이스북 난리도 아니네요

 
  7284
Updated at 2019-10-17 04:17:34

세계 곳곳에서 르브론을 비난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페이스북 첫번째 포스트만 읽고 있는데도 머리가 지끈지끈하네요. 

르브론 헤이터부터, 르브론 팬, 모두 한마음이네요. 

이 난국을 돌파할 출구는 보이지 않습니다. 

  

Did you check with China on approval for this post??

이 포스트 중국쪽 허락 받고 올리는거지? 

 

LBJ is no king, he's a eunuch to his Chinese dictator at best. Shame on him.

르브론은 킹이 아니야, 중국독재자의 내시가 최선이지. 부끄러운줄 알아라. 

 

he will now be remembered as the guy who sold his morals. instead of fighting to promote positive change.

넌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싸우기보다 도덕적 가치를 팔아먹은 녀석으로 기억될거야.  

 

Dude, love you and all you stand for but it appears you are the one who is not “educated” on China and Hong Kong. Deeply disappointed.

널 사랑하지만 중국홍콩에 대해서 교육받지 못한사람은 너로 보이는데. 너무 실망스럽다.  

 

“Freedom of speech is a negative, and Chinese oppression is completely acceptable.” ~ “educated” LeBron James 

표현의 자유는 부정적이고, 중국의 억압은 완벽하게 괜찮다 . ~'교육받은' 르브론 제임스

 

 

So disappointed with u!!! Although I was a big fan of u, I can’t accept your comment on Morey. My hometown is having a hard time rn, and we are fighting so hard for democracy and freedom. But in your eyes, money from the China market seems more important than the human rights

정말 실망스러워. 비록 너의 팬이지만 모리에 대한 코멘트는 받아들일수 없다. 

지금 내 고향은 너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고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해 힘겹게 싸우고 있어. 

그러나 너의 눈에는, 중국시장의 돈이 인권보다 더 중요하게 보이나 보다. 

 

Tough week in China? Try having a tough week in Hong Kong after the leader in China just threatened to grind their skeletons. Must be hard living your life playing ball and earning millions while the poor are crushed by their government 

중국에서의 힘든 한주? 중국의 리더가 그들의 뼈를 갈아버리려고 협박하는 홍콩에서의 한주를 보내봐. 

가엾은 사람들이 그들의 정부에의해 탄압당하는 와중에 너는 농구하고 엄청난 돈을 모으는 삶이 힘겹나봐. 

 

 

르브론 제임스의 팬으로써 너무 가슴이 아프고 실망스럽습니다. 어떡해야 좋을까요.  

 

 


 

 


15
Comments
2019-10-17 04:29:49

실제 르브론의 자질이 역대 최고급이지만 뭔가 실력과 타이밍 시대분위기 결합으로
16세쯤부터 거의 넥스트 지상 최고의 운동선수라고 띄어져서 그런가
르브론이 반감과 상관없이 어필하고마는 어떤 독창적 ego는 진짜 독보적이네요
자기분야 일에 있어서는 영리함 그 자체인데
생각해보니 10대때부터 농구와 셀럽의 삶, 비즈니스쪽에 올인했는데
어떤 보편적 의식측면에서 리얼월드 사람들보다 르브론이 더 잘 알건 없겠구나 싶기도 해요

WR
Updated at 2019-10-17 04:46:10

맞습니다. 르브론의 수준이 딱 거기까지인거죠. 

그런데 워낙 미국내에서 흑인 인권이나 사회이슈에 대해 목소리를 내오다 보니 우리가 기대하는 것도 높아져 버렸습니다. 원래 비지니스적이었어요. 르브론 입장에서 보면 15년간 매년 중국에 가서 행사하고 프로모션 하고 했던것도 비지니스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었는데 모리가 그 비지니스로 연결된 다리에 불을 확 질러버렸다고 생각하니까 르브론이 이성을 잃은것 같기도 하구요. 모리는 오직 홍콩 사람들의 인권만 생각하다가, 갑자기 리그와 모든이들의 돈이 연결되있다는걸 알고서 바로 자신의 트윗을 삭제한걸로 봐서 아차 싶었던 것이고, 르브론은 비지니스의 연결고리를 누구보다 잘 알고있을 모리에게 실망하고그 말을 한것이 이 사단이 난것이라 짐작합니다. 르브론은 흑인인권 이외의 인권 같은것 별로 관심 없었다고 봐야죠. 중국쪽은 그냥 비지니스 is 비지니스. 

2019-10-17 12:35:39

어렸을 때부터 너무 최고로 살아서 오만한 태도가 몸에 배어 있죠. 사실 최고의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조심하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긴 하는데, 르브론은 그 정도가 심합니다.

 

그리고 르브론은 리얼월드를 전혀 몰라요. 성인이 된 후 리얼월드에서 살아본 적이 있어야 알죠.

2019-10-17 05:18:07

그냥 잠시 내려놓으시는게 나을거 같네요. 이건 르브론이 감당해야할 몫이지, 팬들이 감당해야할 것은 아닙니다.

2019-10-17 07:09:52

르브론 매장시키기 대회를 하는것도 아니고 다소 과한 분위기네요.
운동선수가 인권운동가나 선생,목사
더군다나 정치인도 아닌 마당에 무슨 기대감이 있어서 논란인지 이해를 못 하겠네요.
홍콩사태를 바라보는 관점이 다를 수 있으며 다른 의견을 피력했다손 치더라도
우리 사회의 다양성을 무시 할순 없다고 봅니다.
운동 선수로써 자신과 가족의 직접적인 문제였던 흑인사회 이슈에는 저극적 발언을 해왔지만 아시아 멀리 있는 나라의 문제는 그저 경제 논리로만 바라 본게 아닐까...합니다.
홍콩인들의 섭섭함이야 어쩔수 없다지만
글쎄요...
미국의 흑인 농구선수에게 처음부터 너무 많은걸 바라고 있지는 않았던건지
돌아볼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저는 르브론의 농구팬이지 사람자체에는 관심 없어서요.

2019-10-17 07:15:37

그 기대감을 올리도록 유사 인권운동가 흉내를 내던게 바로 르브론 자신이죠

2019-10-17 07:17:36

뭘 바라기전에 스스로 바닥을 찍는데요.
르브론이 무언가를 해주길 바랬는데 안 해줘서라면 이렇개 안 터지죠.

'왜 저러지?' 싶은 짓을 해서 욕을 먹는거구요.

Updated at 2019-10-17 07:22:07

그걸 르브론 스스로 자처했는데
이제와서 저런태도로 돌변했으니 난리죠
기본적으로 스포츠선수에게 사람들은 별 기대안합니다
근데 르브론은 모어 댄 애쓸릿 표방하면서
나이키 상품 컬렉션도 출시하던 선수였죠
이런 상황을 만든건 르브론 자신입니다

2019-10-17 07:44:39

사람자체에 관심없는건 제갈량님이신만큼 르브론의 그간 행보와 언행으로 기대감을 가지고 기대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거겠죠.
이걸 매장시키기 대회라는 단어쓰시면서 다수를 호도 하시는게 더 안 좋아보이네요.

2019-10-17 09:12:26

자기 스스로 운동선수 이상의 뭔가 되는듯이 했으니까 욕먹는거죠

Updated at 2019-10-17 10:21:14

제갈량님이 무슨생각으로 르브론을 보셨는지는 알겠습니다만 

 

그 르브론은 정치인도 아닌마당에 정치인처럼 깨인사람, 교육받은사람 코스프레를 하고다녔었습니다.

 

본인이 자초한 결과죠, 미국의 흑인 농구선수 라고하셨는데 대다수에 그냥 농구인은 저딴소리 안하고삽니다. 제갈량님이 원하는 "농구인" 을 원한다면 다른 농구선수를 알아보셔야하지않을까요? 묵묵히 농구만하고 사는 그런선수들 많고, 그런선수들은 이런 사태에 욕도 안먹는데다가, 아예 저런이야기를 하지도 않을 태니까요

2019-10-17 09:13:37

이런소리 들을만 함

2019-10-17 10:22:18

Freedom of speech is a negative, and Chinese oppression is completely acceptable.” ~ “educated” LeBron James 

 

표현의 자유는 부정적이고, 중국의 억압은 완벽하게 괜찮다 . ~'교육받은' 르브론 제임스 

 

이 글이 확 와 닿네요...

Updated at 2019-10-17 10:48:09

모리나 릅이나 미국애들이나 너무나도 홍콩 중국 사태를 이해 못하는게 뼈아픕니다. 걔들이 뭐 구지 지구반대편일을 알아야할것도 아니지만요.

2019-10-17 12:37:50

China told you to shut up and dribble, and you did.

phi
24-04-20
1
393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