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식서스경기 리캡 번역] 휴스턴 @ 필라델피아

 
13
  953
2019-01-22 23:01:52

              번역부분의 평어체는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엘 엠비드는 제임스 하든을 대면할 기회를 즐겼고, 그를 막는데 있어 조금의 여지도 두지 않았다.

엠비드가 32득점 14리바운드로 팀을 이끌며 식서스는 강력한 MVP 후보 하든이 이끄는 로케츠를 121-93으로 격파했다.

엠비드왈 - 전 사람들이 저보다 낫다고 불리는 선수들과 경기하는 걸 즐깁니다.


오늘 아침 지난주 이주의 서부선수로 선정된 하든은 37득점을 기록하며 연속 30+ 경기 기록을 20경기로 늘렸다.

필라델피아는 4차례 올스타 선정 선수인 지미 버틀러(오른쪽 손목 통증)이 없는 채로 경기했지만, 엠비드는 버틀러의 부재를 충분히 메꿨다.

엠비드왈 - 정말로 우리한테 즐거운 경기였습니다. 쟤네 말구요.

 

엠비드는 아랫쪽 등 통증으로 인해 경기전까지 출전이 불투명했고 브라운 감독은 경기전 아마 조엘이 결장하는게 최선일거라고 힌트를 주었다. 하지만 엠비드는 다른 생각이었다.

조엘왈 - 전 제 동료들을 위해 싸우고 싶습니다. 제가 뭘하던  간에 전 팀을 위해 행동할 거라구요.

그가 전반동안 24득점을 올린 덕분에 필라델피아는 65-50으로 앞선채 하프타임을 맞이했고, 그의 전반 맹활약의 방점을 찍은 것은 공격권 7.5초를 남기고 하든이 시도한 레이업을 블락슛하며 관중들을 열광하게 만든 장면일 것이다. 이 둘은 전반 종료 38.7초를 남기고 하든이 자신에게 파울한 엠비드에게 반응한 이후 이 둘을 격리시키며 더블 테크니컬을 받기도 했다.

식서스는 3쿼터에도 맹공을 퍼부으며 29-13의 기록으로 94-63으로 4쿼터를 돌입하게 만들면서 경기의 추를 기울였다. 벤 시몬스가 하든의 패스를 스틸한 뒤 하든의 파울과 함께 레이업을 성공시키는 3점 플레이를 완성하자 점수는 73-52가 되었다. 이 리드는 점차 커져만 갔고 한때 식서스는 31점차로 리드했다.

마이크 댄토니 감독왈 - 오늘 같은 경기는 우리가 못했기 때문이죠.

하든은 3쿼터에 10득점을 기록했지만 6개의 야투 시도중 4개가 빗나갔고 식서스는 계속해서 선수를 바꿔가며 더블팀을 붙여 하든을 괴롭혔다. 3쿼터 12.3초를 남기고선 필라델피아 수비의 영향으로 지쳐보이던 하든의 슛이 에어볼이 되었고 아마 이는 하든의 공격적인 면에서 과부하의 결과물일 것이다.

점수차가 많이 났기에 하든은 4쿼터는 뛰지 않았다.

댄토니 감독왈 - 이런 방식으로 그를 쉬게 하는게 좋은 것은 아니지만, 어쨋든 오늘 그는 쉴 수 있었습니다.

BREWER'S DEFENSE

코리 브루어는 오늘 일정 부분 하든을 불만스럽게 만들었다.

10일 계약자인 브루어는 오늘 버틀러를 대신해 스타팅 라인업에 서며 하든을 막는 임무를 맡았다. 브루어는 첫 24분 동안 하든이 가는 곳은 어디건 악착같이 따라붙었다. 하든은 공없이 골대에서 80피트 떨어진 곳에서조차계속 브루어의 방해를 받았고 결국 몰래 브루어를 밀쳤다. 하든은 이 플레이로 파울을 받진 않았지만 전반 29.1초를 남기고 그를 밀치다 3번째 파울을 받게 되었으며 이것이 만원 관중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브루어는 코트에 돌아와 임팩트를 남긴 사실에 기뻐했다.

브루어왈 - 전 농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집에서 애들과 놀아줄 때는 매일매일 슈퍼히어로 역할을 했었지요.

FARIED SIGNED

 휴스턴은 지난 일요일 네츠에서 웨이브된 케네쓰 페리어드와 경기전 계약했다. 올시즌 브룩클린에서 12경기를 뛴 페리어드는 평득 5.1점과 3.7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댄토니 감독왈 - 그는 플로어를 누비며 에너지와 운동능력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런 방식이 우리가 그에게 기대하는 것이며 그는 우리에게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페리어드와 계약하기 위해 로케츠는 제임스 누널리를 웨이브해다.

페리어드는 오늘 23분간 뛰며 13득점, 6리바운드를 기록했다.

TIP-INS

 Rockets: 크리스 폴(왼쪽 햄스트링)은 15경기째 결장중이다. 가드 브랜든 나이트(왼쪽 무릎 통증) 역시 결장했다. 센터 클린트 카펠라(오른쪽 엄지손가락 수술)역시 4~6주간 결장할 것이다.

휴스턴은 오늘로써 100점 이하 득점 경기가 10번째이고, 이 때 승률은 2승 8패이다.

76ers: 필라델피아의 홈 성적이 20승 4패가 되었다.

랜드리 샤멋이 18득점을, JJ 레딕이 16득점을 기록했다.

UP NEXT

Rockets: 목요일 뉴욕 원정 경기를 치룬다.

76ers: 목요일 홈에서 스퍼스와 붙는다. 

--------------------------------------------

이긴 것은 참 기쁘지만, 한편으론 걱정이 많습니다.

지금 엠비드 등상태가 안좋다는 뉴스 나온지 꽤 되었는데, 일정이 험난한 탓에 그리고 본인의 강한 의지로 쉬지를 못하고 있네요.

승리도 좋지만, 브렛 감독이 타이밍 잘 잡아 억지로라도 좀 결장시켜 치료할 시간을 주었으면 합니다.

 

 

Trust the Process!!!!!

 

4
Comments
2019-01-23 00:33:04

엠비드 역시 괴수네요.
브루워는 코메디 덧붙여서 버틀러의 공백을 잘 메꿔주었네요.

WR
2019-01-23 23:53:21

하이라이트 영상보니 정말 심할 정도로 하든에게 달라붙었더라구요.

어쨋든 기분좋게 승리해서 좋았습니다.

Updated at 2019-01-23 11:03:40

승리의 리캡 잘 보았습니다! 남은 15 경기 죽음의 일정에서도 분발해주면 좋겠네요. 엠비드와 버틀러는 부상이 심각한 건 아니라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엠비드도 최종 승인을 받아야만 출전한다고 하니 너무 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WR
2019-01-23 23:54:06

잘 버티면서 엠비드만 탈 안나면 더 바랄게 없을것 같아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