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식서스경기 리캡 번역] 미네소타 @ 필라델피아

 
7
  922
2019-01-16 23:22:55

                   번역 부분의 평어체 사용은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미 버틀러가 미네소타에서의 마지막 비참한 달은 결국 지미가 그의 동료들을 향한 트래시 토크를 하면서 불거졌고 이러한 처신은 팀버울브스가 그를 트레이드하기에 이르렀다.

필라델피아에서도 버틀러는 여진히 그의 새로운 스타 동료들과 약간 꼬인 관계이다. 

하지만 버틀러는 그의 옛팀에게 선물을 안겼다. 팀버울브스를 완벽하게 너덜너덜하게 만들어 버린 것이다.

트레이드 된 이후 처음으로 미네소타와 맞붙은 경기에서버틀러는 19점을 넣었고 식서스는 전반에만 83점을 쏟아부으며 149-107로 낙승했다.

버틀러왈 - 전 이 선수들을 상대로 이기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전 모든 팀을 다 이기고 싶어요.

 

골든 스테이트만이 유일하게 이번 시즌들어 오늘 식서스보다 전반에 많은 득점을 기록했는데, 10월 30일 불스 원정경기에서 92점을 기록했었다. 식서스는 팀 최고 기록인 21개의 팀 삼점슛을 성공시켰고 웰 파고 센터를 홈구장으로 삼은 22년 역사 속에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했다.

조엘 엠비드는 31득점, 13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시험대에 앞서 컨디션을 조정했다.

브렛 브라운 감독왈 - 우린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들을 앞두고 있지만, 그냥 이렇게 맞이할 겁니다.

식서스는 미네소타를 상대로 휴식이 필요했다. 필라델피아의 다음 12경기는 모두 위닝팀들을 상대하며 브라운 감독은 현재의 팀 레벨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브라운 감독왈 - 제가 원하던 레벨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패닉상태에요.


하지만 그들이 미네소타를 걱정할 이유는 없었다.

식서스는 전반동안 이번 시즌 가장 훌륭한 모습을 선사했다. 선수들은 골대로 컷해 들어가 쉽게 레이업을 성공시켰고 벤 시몬스는 덩크를 꽂았다. 

그들은 전반동안 10/20의 삼점슛을 폭격했으며, 심지어 11개의 자유투를 모두 성공시켰다. 20득점 11리바운드를 기록한 시몬스는 빅샷을 성공시킨후 엠비드와 함께 팔을 웨이브하며 관중들을 열광시켰다.

버틀러는 포워드 로버트 코빙턴, 다리오 사리치를 대가로 팀버울브스가 식서스와 트레이드를 합의한 이래 미네소타와 첫 경기를 치뤘다.

버틀러왈 - 제가 생각한 대로 모든 것이 이뤄졌습니다. 낯익은 얼굴들을 다시 봤구요. 
                  하지만, 전 트래시 토킹을 많이 하진 않았어요. 전 우리가 승리한 사실이 좋습니다.


필라델피아의 리빌딩 과정에 있어 코빙턴과 사리치는 유명한 코어 조각이었고, 이들은 헌정 영상과 함께 관중들로부터 엄청난 박수 갈채를 받았다.

사리치왈 - 지난 삼년간 제가 여기에서 해왔던 것이 무엇인지 일깨워준데 대해 정말로 감사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저를 존경해줬고, 이것에 감사합니다.

 

식서스는 오늘 팀버울브스를 상대하며 한숨을 돌렸다. 이 팀은 현재 버틀러-시몬스-엠비드의 조합으로 압도적익 빅3가 되는 것 대신 크나큰 미스테리로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 

식서스는 매우 얇은 벤치 뎁쓰로 인해 선수들의 로테이션 운영에 큰 문제를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그들이 이번 시즌 예상했던 동부지구에서의 기대만큼의 순위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식서스의 신임 단장 엘튼 브랜드는 2월 7일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 매우 큰 미션을 가지고 있다: 바로 벤치를 강화하는 것. 이전 시즌 식서스는 마르코 벨리넬리와 얼산 일야소바의 시즌 중반 합류로 매우 재미를 봤고 브라운 감독은 이번 시즌에도 이런 강화를 이뤄내길 바라고 있다.


TIP-INS

Timberwolves: 데릭 로즈가 15득점으로 팀을 이끌었고, 사리치는 친정팀을 상대로 11득점을 기록했다. 

코빙턴은 무릎 부상으로 나오지 못했다. 타이러스 존스는 경기중 왼쪽 발목 부상으로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라이언 손더스 감독왈 - 우리는 경기영상을 돌려보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의 커뮤니케이션이 우리 기준에 도달하지 못했어요.

76ers: 가드 코리 브루어와 10일 계약을 했다. 그는 783경기를 뛰며커리어 평균 8.9득점, 2.8 리바운드를 기록중이다.

WHAT A HALF

전반 86득점은 식서스 프랜차이즈 기록이다. 

전반동안 식서스의 야투율은 66%(31/47)이었고 21개의 어시스트와 함께 31개의 슛을 성공시켰다.

JIMMY JAM

버틀러는 팀버울브스의 팀상태에 대해 분노의 목소리를 내고, 곧 식서스로 트레이드 되었다.

식서스는 지미가 좀 더 빅 게임을 해내길 원한다.

브라운 감독왈 - 전 그가 좀 더 많은 삼점슛을 쐇으면 합니다. 전 그가  좀 더 경기속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으면 합니다. 하지만 그는 지금 맞는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SIR CHARLES

찰스경은 조명받을 준비가 되어있다.

식서스의 위대한 34번 영구결번자인 찰스 바클리는 목요일 '골드버그' 에피소드를 위해 체육관 선생 역할을 했다.

이 에피소드에서 그의 대사- 내 체육관에선 두가지 룰이 있어. 첫째. 절대로 포기하지마 . 둘째. 외계인은 실존해. 그리고 우리 사이에서 돌아다니고 있다구.

ZOO HOURS

식서스는 25년간 팀 브로드케스터를 맡아온 마크 줌오프를 기렸다.

UP NEXT

Timberwolves:  토요일 홈에서 샌 안토니오를 상대한다.

76ers:  금요일 인디애나 원정경기를 치른다. 

-----------------------------------

오늘 경기가 앞으로 있을 험난한 12경기에 중요한 자양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Trust the Process!!!!!!

2
Comments
Updated at 2019-01-16 23:30:08

이 페이스로 나머지 험난한 경기들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WR
2019-01-17 21:35:05

그러게 말입니다.

일단 인디애나부터!!!!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