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엠비드, 시몬스, 맥코넬 좋네요

 
1
  492
2018-12-13 10:08:16

오늘 지미 버틀러 없이 치루는 경기인데 확실히 공수에서 주축인 선수가 빠지니 경기 풀어나가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맥코넬과 코크마즈가 평소보다 많은 시간 소화해주고 있는 가운데 항상 제가 출장시간을 많이 못받아 아쉬워하던 맥코넬이 코트 위에서 오래 뛰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맥코넬은 리액션이 좋고 꾀돌이 같은 농구를 하는 선수여서 코트 위에 있으면 분위기가 살아납니다. 시몬스에게 멋진 앨리웁 패스를 올리는가 하면, 이어지는 공격에서 엠비드가 멋진 무브와 함께 앤드원을 얻자 호응을 유도하는 동작을 하면서 경기장 분위기를 띄우는데 일조합니다.

 

시몬스도 근래 들어서 계속 적극적으로 공격하고 달려드는 스타일로 잘 해주고 있고, 엠비드는 몸을 좀 아꼈으면 싶을 정도로 몸을 날리며 매 포제션에서 허슬하는 모습이 나올 정도로 투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칠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던데 볼을 잃었다고, 슛을 놓쳤다고 포기하고 이런 모습이 아니라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 얼른 백코트 해와서 블록 뛰고 이런 장면을 보면 체력적으로 힘들더라도 매 순간 최선을 다한다는 느낌이어서 좋습니다.

 

엠비드는 벌써 전반부터 매우 인상적인 기록을 올리고 있는데, 다르게 보면 너무 엠비드에게 의존했어야만 했다 이렇게 볼 수 있어서 후반에는 슈터의 지원사격이 꼭 필요할 듯 합니다.

1
Comment
2018-12-13 10:17:40

레딕의 분발이 필요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